사문 vs 세지 vs 지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8763
현역 정시이고 물지에서 한지로(6모 한지 47, 지구는 그냥 버려서 27점;;) 이제 한지 시문하려 했는데 사문이 개인적으로 안맞는것같아요
국어랑 영어가 많이 아파서 탐구공부시간이 되게 없는데, 사문이 생각보다 공부량이 좀 있고(문풀, 도표 생각하면 세지가 더 적을것같기도) 말장난에 약해서 수능때 말릴것 같아 걱정이 됩니다
1. 표본 짱짱한 사문 밀기
2. 한지 감 믿고 세지 다이빙(대신에 세지는 상식 많이 부족..)
3. 그냥 지1 회귀하기
논술 최저도 생각해서 탐구는 왠만해서 1만들고싶은데, 시기가 마지노선같기도 하고 확정을 못하겠어서 작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능미적 1컷84면 좋겠다 3 1
난 쉬워도 88을 못받음...
-
수완 무등비 입갤 ㄷㄷㄷ 4 3
-
웨스트햄이었네
-
수능 진짜 존나 쉽게 나올듯 3 1
무조건임 진지하게 재수생들이 너무 못해서
-
물1입니당 물2 아니에욤
-
개까비 0 0
흠
-
대치동 영웅 어디감 2 0
ㅠㅠ 돌아와
-
옯 서버터짐? 0 0
에휴
-
하...과외갔다가 2 3
블리치 이야기만 1시간 하고 왔네 집중 못하는거 같아서 "차드에 영압이 사라졌다?"...
-
이거 머임??? 5 1
3월에 수1 뉴런 끝나고 4월에 수2 뉴런 끝내고 지금까지 유기햇음 슬슬 수분감...
-
어려운거 어렵고 빠르게풀거임 구독좀ㅂㅌ 질문은 옾챗이나 댓글로하셈...
-
챔스 결승보단 재밌는듯 0 0
그니까 ㄱㅊ
-
내일 월드컵 ㅅㅎㄷㄷㄷ 1 0
어리둥절 ㅋㅋ 난 하는지도 ㅁㄹ
-
저녁도 레이드 해야함 5 1
오늘 무슨 레이드의 날임
-
헉
-
미리 민다면 몇mm가 괜찮을까요?
-
ㅅㅂ 일본어 수행 발표하는데 4 1
어떤 놈이 포켓몬 퍼리 짤을 ppt에 넣어버림 근데 ㅈㄴ 꼴림
-
수학 익힘책 너무 어려워 1 1
형아들이 대신 풀어줘
-
파묘당해서 인생 나락감?
-
대학교에서 겉친린 경우는 1 0
남자가 많을까 여자가 믾을까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