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리 올오카 유대종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8539
유대종커리타고있습니다 인셉션 파노라마 끝내고 진또배기 하고있고 3모 5모 6모 76 95 85 이감4차 93점 받았는데 아직 완벽하게 아 깨달았다 이런느낌은 안들어서요 시간도 너무 부족하고 명쾌하게 싹싹싹 풀리지도 않는거같고여….
국어약점이엇던 친구가 김승리 올오카듣고 국어 안정1찍어서 올오카 들어볼까 싶은데 주변말듣고커리옮기고휘둘리다가 이도저도아닌게될까봐 걱정되네여 올오카 들어보신분들 어떻게하면좋을까요 조언부탁드립니다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러니까 영곽애들은 3 4
깊이 배우던거 계속 배우고 일반고애들은 수능이 멍청해지니 말그대로 수학은 고2...
-
합답형 문제에 관한 상식 0 1
문제에서 '있는 대로'라는 표현은 각 선지별 기호의 개수가 다를 때만 사용한다 1....
-
인간실격 4 0
짐승합격
-
밤되니까 7도까지 떨어지네 0 0
이게 6월이라니
-
32강 못가면 사고긴하네 1 0
뒤지게 못하네 체코 멕시코도 사고났고
-
확통런하면 ㅈ되겠네 1 1
ㅅㅂ 6모 2829 둘다 풀었는데틀림 28은 선지에 푼 답이 있는데 틀렸음 놓친 케이스가 잇나
-
급하다 급해 제발 도와줘 3 0
간단히 말할게 6모 언미영물사 원점수 95/100/88/48/48 서울대 가고픈데...
-
원광대치대 1 0
확통언매사탐으로 원광대 치대가려면 만점받아야하나요
-
자유주의적 법모델 이거 레알 지리는데… 사설에선 걍 한 지문이나 다름없는게 넘 많음
-
홍대 가야되는데
-
ㅆㄷ)새벽노래추천 0 0
이요와가좋음 이제이런감성의노래는내지않겠지만...
-
기상 1 0
오늘도 지각이다옹
-
으 쉬발 0 0
기말 공부 좆같이 하기싫네
-
독서실가서 깜지로 4시간만에 키릴문자랑 러시아어 발음규칙 다외워버림
-
몇달전에미팅햇던연대남 16 2
디엠해도되는부분인가요이것
-
올해 모든 모의고사에서 3뜨다가 이번에 처음 1떴는데 이게 제가 실력이 오른건지...
-
월드컵보는사람있냐 0 0
공부나해라
-
님들아 계약학과 0 0
화작확통투사탐으로 가능? 이론상 가능 이러지말고 현실적으로 얼마나 잘봐야됨? 만점??
-
나랑 데이트할사람 구함 0 1
-
채팅 보셈 1 0
https://www.youtube.com/watch?v=A8zEM_PZF88 엄
그 점수대에서 깨달음은 보통 스스로 기출을 다시 보며 공부하는 과정에서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에도 만약 강의를 하나 듣고 싶으시다면 최근 기출분석이 제대로 되지 않았다는 전제 하에, 김승리쌤의 TIM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