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대와의 이별 3 3
가슴아파
-
전생에 설의생 아니엇을까?ㅜ.ㅜ
-
진짜 롤 안했으면 2 1
수시로 대학 갔는데
-
정신과학은 과목 자체가 악질임 8 1
양이 그냥 존나 많음 그 구조주의니 기능주의니 그거 말하는 거 부터 현대모델까지 보통 1주차 분량임
-
지금쯤 결혼해서 자녀 있겠지 세월이란 참
-
6평 0 0
6평만 바라보고 달리다가 끝나니까 펜을 안잡아요. 오르비 이렇게 많이...
-
08년도
-
반수하고싶당 2 0
연고대 희망하던 과 왔고 메디컬 생각도 없었어서 대학이랑 과에 미련은 없는데 그냥...
-
그냥 꿈을 꿨다고 생각해 3 1
나한테 그렇게 나쁜 꿈도 아니었잖아
-
오르비에서 원하는게잇으면 8 1
반대로말하셈 늙크크 끌고싶을때 -> 현역 댓글달아 남르비 끌고싶을때 '> 여르비댓글
-
러셀 분당 0 1
단과 마감 속도 빠른가요? 썸머인데
-
역시 또 타코했네 ㅋㅋ 2 1
-
지1은 사탐취급해서 언확사문지1도 많아진다고함 노베에서 시작해도 ㄱㅊ은 조합인듯
-
대~한민국 8 4
4강 어게인
-
내가 수시 챙길 때도 안 하던 노력으로 수시충 박멸의 정석을 보여주마
-
낮술 다들 안함? 6 2
각잡고는 안해도 반주나 걍 간단한 맥주정도는 나 엄청 자주 하는데
-
청강일곡포촌류 0 0
장하강촌사사유
-
다시 보는 명언 (현우진) 4 5
이과 대부분은 기하를 선택할 것 미적분은 아무도 선택 안 하는 과목이 될 것
-
아 섹스섹스 3 1
몰라몰라 인생무ㅜ있냐
-
그냥 맘대로 되는게 없다 3 3
힘들다 공부도 안된다 좆같은 꿈만 꾼다 의지하는 사람들이 다 날 버린다

겨울부터 시작한게 아니고 딴거하다 늦게 진입하면 반수인듯
1학기 들은 사람?
반수 기준은 오르비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