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3등급의 6모22번 풀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7708

시험장에서 고민한 시간 + 끝나고 고민한 시간 합치면 2-3시간 정도 걸린듯
그냥 규칙찾으려고 무작정 나열하다 보니까 다 나열하는 건 경우의 수가 너무 많아서 안된다고 판단하고
걍 경우의수 풀듯이 풀었더니 갑자기 답 나오길래 놀람
글고 오르비에 해설 올려주신분 다들ㄱㅅㄱㅅ
최대한 혼자 고민하려고 많이는 안봤는데 완전 막힐때 도움많이됐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학생 시험기간이 되니 4 5
또 간호대생들 "우리 공부가 젤 힘들어요 ㅠㅠ" 가 인스타를 도배하기 시작하는구나...
-
체스둘사람? 9 0
불렛 1500 블리츠래피드 900임요
-
나도 칼럼쓸까 3 1
베트남어칼럼 건너건너 좀 들은게 있음
-
아직 잘 모르겠지만 근데 결심은 생겼긴했어서
-
시발점 (개정전)만 다 끝내도 3점짜리는 다 맞을 수 있음? 5 0
시발점 수1이랑 수2 90%(미적 시작도 안함) 정도 하고 6모 수학 70점인데,...
-
모의수능쯤에 5 1
우리 학교 고3들 다 제끼면 좋겠다
-
통통이들은 하루 3시간 확통 <—- 이거 수능때까지 반복하면 2이상 안뜰수가없다 ㅇㅇ 반박안받음
-
고딩친구: 디씨, 일베 등 각종 음지랑 음지 얘기는 다 함대딩친구: 아무리 친해도...
-
롤을 해서 행복하게는 살았음 2 0
그러면 된걸까
-
외대와의 이별 3 3
가슴아파
-
전생에 설의생 아니엇을까?ㅜ.ㅜ
-
진짜 롤 안했으면 2 1
수시로 대학 갔는데
-
정신과학은 과목 자체가 악질임 8 1
양이 그냥 존나 많음 그 구조주의니 기능주의니 그거 말하는 거 부터 현대모델까지 보통 1주차 분량임
-
지금쯤 결혼해서 자녀 있겠지 세월이란 참
-
6평 0 0
6평만 바라보고 달리다가 끝나니까 펜을 안잡아요. 오르비 이렇게 많이...
-
08년도
-
반수하고싶당 2 0
연고대 희망하던 과 왔고 메디컬 생각도 없었어서 대학이랑 과에 미련은 없는데 그냥...
-
그냥 꿈을 꿨다고 생각해 3 1
나한테 그렇게 나쁜 꿈도 아니었잖아
-
오르비에서 원하는게잇으면 8 1
반대로말하셈 늙크크 끌고싶을때 -> 현역 댓글달아 남르비 끌고싶을때 '> 여르비댓글
-
러셀 분당 0 1
단과 마감 속도 빠른가요? 썸머인데
오 글씨 고트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