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야지 4 0
벽에 그슬린 담뱃내처럼 새벽감성에 너무 찌들었어
-
진짜로 서울대가 많네 4 0
나도 오르비에 붙어있으려면 뭐라도 해야지 어휴
-
공원에 수상하게 주차되어있는차 6 2
들썩거림
-
자는감 2 0
나도
-
바이브온 정확도 체감 0 1
1~10 몇정도되나여
-
중고등 다 자퇴하고 놀다가 정신 차리고 공부 두달차입니다… 물어볼 사람이 없어서...
-
워니는 5 0
허수라는 개념의 형상화같은 거다옹
-
외롭고 우울하고 힘들때 4 0
온몸에 모든 힘을 다 짜내서 소리지름 진짜 죽을것처럼 지름 그러면 나아짐
-
드디어내손으로 8 0
ㅌㅌ을 결제하는날이오다니 ㅋㅋ
-
09 수강신청 결과 0 0
영어 1이랑 영어 2 다 빼고 물화생 이렇게 들을걸 우리 학교는 4학점인데 과학...
-
기숙사 에어컨이 중앙통제식임 4 1
안켜지다가 새벽 3시에 갑자기 뭔가 웅웅거리다 꺼짐
-
새르비엔 유독 설뱃이 많다옹 4 0
설뱃은 과학이다옹
-
노베 수학과외 0 0
3점짜리 문제랑 4점 깔짝대고 4등급 받는 노베 학생 미적분(2022교육과정) 과외...
-
4시인데 리젠 이거 맞나 4 1
많네
-
집에 왜있는지 모르겠는책 3 0
-
새벽5시에 일본 네덜란드 경기 0 1
우리는 첫경기 이겨서 다른나라 경기 맘편하게 시청 가능
-
벌써 파이널이구나 0 0
세번째 서바지만 1일 n실모러는 셀프 파이널 중이라서 큰 체감을 못함
-
불닭불닭 불불닭닭 3 0
불닭불닭 볶음탕면 먹어
-
우리학교는뭔가 0 0
대놓고 정시파이터 선언했어도 수시러만큼 챙겨주시려고 한거같음 쟤 진짜 망하면 어떡하지 하고
-
이번 생에 꼭 4 0
마히로를 만나겟다옹

찬우야이..
넵

오르비로 가자니께어서 먹어보란 말이다이..
시대로 돌아가자이
찬우야이... 어서 기출로 돌아가자! 사설모의고사가 그렇게 좋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