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내의원 허준이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6929
사실 나는 동의보감 후속작 쓰고 있다. 허나 나 혼자서 쓰려고 하니 종이값이 모자라구나. 오르비로 덕코 5만덕만 보내다오. 입금이 확인되면 그대를 공동저자로 임명하겠다.
0 XDK (+2,110)
-
1,000
-
1,000
-
100
-
10
-
월드컵보는사람있냐 0 0
공부나해라
-
님들아 계약학과 0 0
화작확통투사탐으로 가능? 이론상 가능 이러지말고 현실적으로 얼마나 잘봐야됨? 만점??
-
나랑 데이트할사람 구함 0 1
-
채팅 보셈 1 0
https://www.youtube.com/watch?v=A8zEM_PZF88 엄
-
이동준T 커리 질문 2 0
제가 시즌 1을 수열만 빼고 다들었는데 시즌 2 수열을 들으려면 수2, 삼각함수처럼...
-
김범준 강k 수강방법 3 0
허들링 현강을 들어야 강k 들을 수 있는거에요? 아니면 나중에 강k 같은게 따로 열리나요?
-
두각은 라이브 없ㄴ낭 0 0
시대처럼 라이브 수업 없나요?
-
다음 커리만 내고 정작 기존 커리는 유기하는 어떤 강사 1 0
언어에서 수특을 아직도 못 끝내고 다음 커리만 준비하는 어떤 강사. 과거 기출...
-
내성발톱으로 고통받는 옯붕이들은 무조건 정형외과 가라 0 0
뭔 교정기끼네 관리하네 어쩌네 근들갑 떨지말고 그냥 발톱조져라 일제시대 고문마냥...
-
빠삐 자이언츠 ㄷㄷ
-
평소에 마더텅 풀때는 주어진 시간안에 잘 푸는데 고전시가를 아직 잘 모르고 문학...
-
스엑스 사고싶다 0 0
뭔지모름
-
5번선지 근거 알려주실분?ㅠㅠㅠ 이익의 주장부분이요
-
스x 거래량 개미쳤다 0 0
와우ㄷㄷㄷ
-
시대라이브or정병호 0 0
7월부터 정병호t 파이널 들을지 아니면 이동준t 시즌3 개강하기전에 즌2 vod...
-
내 주식 근황 2 0
어제 22800원에 팜
-
디디디디딛디후나 0 0
-
강사조교나 시세좀
-
서울대보내줘 11 4
snu 제발 과잠볼때마다부러워서죽음
-
와 나 진짜 adhd인가 5 0
형광펜 사고 기분좋아져서 알바에서 영수증 체크할때 좋다고 자랑해놓고 당일 집 오는 길에 잃어버림
오르비언 dc가능인다요?
디씨가 무엇이냐
에누리라는 말을 쓰도록 하거라
거지라서 울었다
가난하고 어여쁜 백성들을 위하여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약재들을 활용한 처방을 모아둔 서적도 작성중이니 덕코를 보내도록 하여라.
제목이 무엇인가요 ㅋㅋ
<<東醫珍監>>
『정신차리고 보니 현대의학이 낭자한 미래사회에 떨어진 나는 한의학 서적으로 베스트셀러가 되기로 하였다』
<<夢回未來醫界韓醫揚名傳>>
이건왜 정치태그지
나라의 국책사업인지라 그렇소
나 유의태인데 허준은 그런말 안쓴다 ㅇㅇ
나 허준인데 스승님 덕분에 해부학 익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