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준T 브크 고민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5554
이번 6모 독서2틀 (6,13) 문학3틀 (홍길동전2틀..) 인데 독서가 좀만 어려워지면 시간도 엄청 걸리고 무지막지하게 틀립니다(에이어, pcr, 가능세계 등등..) 특히 과학기술에서 약한편입니다
주변에서 이원준T 추천받아서 오티 들어봤는데 독해에 체계를 잡아주시는게 도움이 많이 될것같아 늦은감이 있지만 들어보려합니다. 원래 매가패스 없이 김승리T 풀커리 타고있었는데 브크 단과 사서 듣고 체화하다보면 도움될까요? 리트300제 까지는 하라고 하셔서 아예 패스 끊어야할지 고민입니다.(국영탐 전부 대성만 듣고있었습니다)
예체능 재수라 국어에 시간투자는 많이 할수있습니다.
Ps. 만약 패스 끊는다면 rnp까지 하는게 좋을까요? 지금 타이밍엔 rnp까지 하기는 넘 늦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intj가 좋아요 7 3
겉차속따에 포스있음
-
삼반수생 방학 동안 공부 0 0
26수능 백분위 언(92) 미(97) 영 2 사문(80) 지구(85) 27 6모...
-
가사를 아는노래가 나오면 노래를 머릿솓으로 부르게됨 공브는 안하고 감상함
-
당연히 안되겠지만 그래도 궁금함
-
ㅇㅂㄱ제대로 잘 먹어ㅇㅂㄱ 0 3
다 지나가니까 예전처럼 잠도 잘 자게 될 거야 진심으로 빌게 너는 더 행복할 자격이 있어
-
비슷해진거 같음 언매: 중간2~높2 기하: 99~100 영어: 90점 쁠마 1문제...
-
수학 시간 단축 도와주세요 2 0
문제 푸는 속도가 너무 느려요… 모의고사 때도 항상 시간이 부족해서 28, 30번은...
-
근데 ㄹㅇ 친구 어케사귐 3 1
나도모르갯음zzzzzz 찐친없이18년살아서체념햇으
-
1컷이 84,85면 가형표본이 미적표본이랑 비슷한건가 2 1
19학년도 6평때 저정도나온것같은데 저거는 진짜 충공깽으로어려웠는데, 준킬러가 진짜계산더미였음
-
내 전략 5 2
수학을 약간 조진다 미적 백분위 98 목표 국어는 쬐끔 유기. 영어 조져서 1에...
-
확통 학원 가야할까요? 3 0
28,30거의 고정 틀인데 ㅡㅡ 학원을 가야하는걸까요
-
흠냥냥 2 1
뇽녕냥
-
오 연예인봄 1 0
집앞초등학교 앞에서 드라마 찍고있었음
-
슼키마스우치ㅣ콘 가는중 4 0
일단 라멘을 먹어
-
오르비에글을만이쓰는이유 0 2
10일째인스타를지운채로살고잇기때문 (뉴군가랑소통하지안으니까자꾸고립된기분느낌.ㅜㅡㅜ)
-
요즘은 수능보다 4 1
사설 수탐을 어떻게 하면 잘 풀수 있을지를 공부하는 것 같음 하라는 국어는 안하고
-
규원가 개빡세네 0 0
어려버라
-
도쿄나 오사카 갈 거 같은데 할 거 ㅊㅊ좀
-
소심발언) 2706 수학 1 0
정상적 표본이었으면 만점자 1.7에 96 1.9퍼, 92 3.2퍼, 88 (최소)...
-
심장 존나 아프다 3 0
숨을 못 쉬겠믐데
요즘 브크랑 옛날이랑 같은지 모르겠는데 브크 관념만 배우고. 저런 식이구나~하고 넘어가도 됩니다.
결국 본인이 됐다 안됐다 아는게 중요하지 어디까지 해야한다 이게 없어요.
아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