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과외갔다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5319
블리치 이야기만 1시간 하고 왔네
집중 못하는거 같아서 "차드에 영압이 사라졌다?"
한번해주니까 언성을...언성을 높이지 마라 ㅇㅈㄹ하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레나 카서스로 10만딜너엇음 3 0
재미 잇다
-
결국 내가 현실에 타협해서는 안될것을 타협해서그랬던거였어 3 1
그래서 그런거였어 내가 냉소에 빠진게말야 목표없는 삶을 살았던게말야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레어템 배송옴 3 2
컨텐츠가 없어서 저거라도풀어야댐
-
답내기 귀찮아서 0 0
Gpt로 문제품 ㅁㅌㅊ
-
커리큘럼 관련해서 이것저것 물어봤더니 내 말 듣지도 않고 딴소리나 해서 환불해달라고...
-
흠
-
중학교때 볼살 진짜 말랑해보이는 학원여자애한테 볼한번 만져봐도되냐고 했는데 어떻게 됐냐면 ….
-
체스 불렛 1557점 3 2
하다보니 어찌저찌 됨
-
사신공부법 4일차 1 1
뭔가 자꾸 딴짓을 하고있으면 머릿속에서 누군가가 똑바로 공부해라고 뭐라하는데 오늘...
-
근데 기하는 너무 차별받는듯 5 3
21번은 미적 유리 22번은 확통 유리니까.. 불공평함.. 다음부터 15번 개지리는 도형내야함 ㄹㅇ
-
ㅅㅂ 왜 내가 팔면 오르는데 5 1
오늘 23000원 언더에서 +1.7% 익절했는데 ㅅㅂ ㅈㄴ 올랐네
-
수능만점자는 2 1
시험 모든 과목이 만백이 100이면 백분위 평균이 100인건가?
-
널지킬 2 0
남자를몰라ㅏㅏㅏㅏㅏㅏ
-
현역때보다 6모를 더못봤네 2 2
이게뭐지 내 1년 시발
-
6/11 학습 기록 2 1
기상 시간 6:30 총 학습시간: 8시간 8분 3초 국어: 독서 휴먼미영체 2511...
-
벡터랑 이차곡선은 재밌다옹 내가 가장 좋아하는게 도형인데 약간 도형 확장판 같아서...
-
그냥 추억으로라도 간직해놓을걸 그랬다
-
요즘 5세대 아이돌 투표 4 0
ㅈㄱㄴ
-
근육통 ㄹㅈㄷ 3 2
아니 체육쌤 팝스 측정한다고 하면스 준비 운동으로 팔굽혀펴기 N개 버피 xx개 런지...
언성을…언성을 높이지마라….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