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시국선언 이거 뭐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4764

엄
노코멘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번주동안 주식,코인으로 좀 많이 잃었다옹... 12 1
2달치 생활비가 공중분해당했다옹... 울거같다옹
-
고등학교때보다 훨 널널한데 1 0
이상하게 고등학교때만큼의 즐거움이 없네
-
반수생들 다 사라져 3 6
나처럼 성실하게 학겨를 다녀야지
-
정병 좆되네 2 0
이 씨발
-
50%? 60?
-
연애세포가 한창 부족할 나이 럽코를 벅벅보기
-
애니를 봐야함 1 0
노잼 수능공부를 상쇄해야함
-
국어 엑셀 얼마나 쓰레기임? 4 0
3주 내신 휴강동안 풀까 고민인데
-
22번은 이산수학, 조합론, 수리논리학 교수가 출제한 가능성이 높음 당연히...
-
확통런 생각보다 심각하네요 4 4
확통 비율 2027수능에선 70% 2028수능에선 100%까지도 가능성 있다고..
-
굿모닝 1 1
뭐하지 ㅎ ㅡㄱ흑
-
정신과학에 신기한 거 있네 6 2
과거에는 사별 이후 우울증은 정상으로 생각했으나, 최근 분류 기준에 따르면 주요...
-
딱 30년뒤를 생각함 1 2
내가 반수 안한다면 아마 그때도 후회할것 같으므로 함
-
미적런 vs 확통런 3 0
당연히 확통런이라 하시겠지만, 만약 지금 미적할 거면 몇 개 틀려야 좋은가요?
-
정신차리는 방법 알려주세요
-
교과서만 보고 3 3
진짜 1등급 받으면 개짜릿하겠는데 중간 때 문제 제대로 안 봐서 11% 나옴ㅠ 내신...
-
빅포텐 수2 9시간 컷 4 3
공부가 너무 안 돼서 하루종일 수학만 함.. 4점 100문제 9시간이면 나쁘지...
-
공군유심스티커붙여있는그대로쓰는만큼 그냥 와이파이모델처럼쓰는데 안되나요?...
-
하 습발 8 1
기출 던져? 실모n제무한벅벅쓰 해?
-
특히 ㄱㄴㄷ 유형에 괜찮은거 많다옹 이번에 13번이 ㄱㄴㄷ 유형으로 나왔으니 한번...
내란 세력의 정의를 어..어떻게 보면
약간 2409 현대시 담벽안에서 느낌의 어휘사용인가 ㅋㅋ
근데 원래 시국선언 하시는 분들 중에서는 진보 성향이 꽤 되긴함
에타에서 매우 심하게 욕먹는 중입니다. 저 사람은 정외과 단독으로 mbc에서 짜고쳐서 발언한거에요. 대부분 저 사람과 동의하지 않습니다
사실상 집단 전체를 대변하게되는 말인데 구성원이 합의하지 않은 발언인건가요?
아마 그렇지 않을까요
엠빙신은 뭐 언론사 자격미달인데 ㅋㅋ
그동안 그들의 행보 생각하면야 뭐 도리어 저사람만 불쌍해지는듯
저 사람 단독으로 연세대를 대표한다고 말해서 학우들이 굉장히 화난 상태입니다 저 사람 욕으로만 도배가 되었어요. 저 사람은 어떠한 자격도 없는 그냥 일반 학생입니다.
흠 일단 연공다니는 지인도 저사람 욕하긴 하던데
자유대학 박준영 이때다싶어서 튀어나오네
민수야 이제 인생 힘들어질거같은데 힘내라

블루컬러 연세대!민수민수야..
내란세력이 없으면 지금같은일 있어도된단말이네 ㅋㅋ
재외국민 전형으로 연대 갔나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