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씩 오르다 데이3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4295
24분 소요됨
첫지문 정보량이 쌰갈이라 시간 ㅈ ㄴ썼는데 막상 보기문제 개쉽게나와서 당황함
이감이었으면 딱봐도 보기문재 별5개 뜨고 인플레이션이랑 교차수익률 내부수익률 온갖거 다 따져가면서 계산폭탄이었을텐데
역시 현기조에 맞는 ‘지문 난도와 문제 난이도는 반비례 혹은 로그함수’의 정수였음
레귤레이터랑 풍류도는 개쉬워서 두지문 총합 12분정도 쓴듯
독서론 3번이 살짝 화작느낌이라 신선
2 10 12(2지문) 이렇게해서 24분
0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원준 현강 과자파티 개웃기네 7 11
누가 이원준갤에 6평 해설 현강 때 과자파티 한다고 글 쓰고 진짜냐고 물어보는...
-
나도 무물보 7 0
ㄱㄱ
-
공부 잘하고 싶어요 8 1
도와주세여
-
하따싶 15 1
ㅇ.
-
수학 1컷실력은 되는데 저는 사실 이름에서 보이다시피 꿈이 큽니다 그 꿈을...
-
알지 ? 13 0
잘자.
-
한석원T 2 1
기계공이시네
-
현재 돌아다니는 득표수 일치에 대한 반박은 오류가 많습니다 8 6
이 글은 그 통계가 부정의 증거가 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걸 근거로 부정을...
-
어할완 4 3
오늘은 시험입니다 시험 잘 보고 올게요..
-
톤업크림 다 떨어졌네 21 1
내일 올리브영 가야겠다
-
나는그래서 미친듯이 내 삶의 끝에서 달렸다옹 목표를세우세옹. 당신이 제대로...
-
고2 수학 학평 0 0
계속 80점에서 멈춰있는데 어캐뚫죠
-
부산 좋지 5 1
-
국수 컷 예측좀.. 0 0
국어 3 4컷 미적 1 2컷 예상 ㄱㄴ???
-
보통 비대면 과외면 질문 피드백 몇 시간 걸려요? 0 0
보통?
-
내년부턴 그렇게 되겟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