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4241
내가 2주동안 아무 글도 안 쓰면 걍 뒤졌거나 정신병원 들어갔거나 기숙학원 들어갔다고 생각하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치동 영웅 어디감 2 0
ㅠㅠ 돌아와
-
옯 서버터짐? 0 0
에휴
-
하...과외갔다가 2 3
블리치 이야기만 1시간 하고 왔네 집중 못하는거 같아서 "차드에 영압이 사라졌다?"...
-
이거 머임??? 5 1
3월에 수1 뉴런 끝나고 4월에 수2 뉴런 끝내고 지금까지 유기햇음 슬슬 수분감...
-
어려운거 어렵고 빠르게풀거임 구독좀ㅂㅌ 질문은 옾챗이나 댓글로하셈...
-
챔스 결승보단 재밌는듯 0 0
그니까 ㄱㅊ
-
내일 월드컵 ㅅㅎㄷㄷㄷ 1 0
어리둥절 ㅋㅋ 난 하는지도 ㅁㄹ
-
오늘이 딱 씻을 타이밍임 8 2
ㄹㅇ 머리카락 상태 좆됨
-
저녁도 레이드 해야함 5 1
오늘 무슨 레이드의 날임
-
요즘 영화값 왤캐 비싸냐 6 2
ㅈ같네
-
헉
-
미리 민다면 몇mm가 괜찮을까요?
-
ㅅㅂ 일본어 수행 발표하는데 4 1
어떤 놈이 포켓몬 퍼리 짤을 ppt에 넣어버림 근데 ㅈㄴ 꼴림
-
수학 익힘책 너무 어려워 1 1
형아들이 대신 풀어줘
-
파묘당해서 인생 나락감?
-
대학교에서 겉친린 경우는 1 0
남자가 많을까 여자가 믾을까
-
그냥 수완 안풀어야지 1 2
ㅅㅂ ㅈㄴ 지겹네
-
네덜란드 수비 뚫는게 가능할까
-
섹스하고싶다 3 0
-
우울하구나 5 0
미치겄다
안댜ㅐ ㅠㅜㄷ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