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원t 미적 vod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3063
6모 88 ( 22,28,30 틀)
1~8주차 vod 들을려고 하는데 많이 늦었나요?
난이도는 어느 정도인가요 (스블이랑 비교했을 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황님들 제발 들어와주세요 5 1
블록체인 기술의 장점 = 무결성 = 연결을 유지하면서 ‘변경’ 어려움 (대조) 복원...
-
기출 실모처럼 싹 풀기vs준킬 이상만 발췌풀vs걍 실모N제 7 0
뭐가 맞나요 일단 기출 돌리긴 했습니다 근데 기출학습이 된건진 모르겠음 그리고...
-
18일차 5 2
국어 주간지 벅벅 수학 공통 주간지 어제 밀린 것까지 미적 강사컨 약간 미적 과외...
-
속슬 뭐냨ㅋㅋㅋ 1 0
유가내리고 주가올려
-
2027학년도 수시 전형 - 전북대, 전남대, 제주대 0 0
안녕하세요. 나무 아카데미입니다. 수시 원서 접수 기간이 다가오기 전에!! 5월...
-
미적2등급 -> 확통? 1 0
이번에 룰루랄라 그냥 집모로 6평 봤는데요 22,28,29,30 틀려서 84-2...
-
미적 3점은 2 1
곡선 길이 물어보면 그게 킬러임
-
2027학년도 수시 전형 - 국군간호사관학교, 육군사관학교, 해군사관학교, 공군사관학교 0 0
안녕하세요. 나무 아카데미입니다. 수시 원서 접수 기간이 다가오기 전에!! 최근에...
-
나는아가인데왜 4 1
내일도 공부를 해야되는거야
-
김민수 말고는 내란세력빌미 발언자체를 안했는데 저 자료화면에 있는 정상적인 분들도...
-
가슴이 웅장해진다 진짜.....
-
약대라인에서 국어 낮1 6 1
딸리는 점수는 아니죠?
-
국어 시간단축 3 0
작수 4등급 노베였고 유대종 커리타서 3모 76점 5모 95점 6모 85점..(독서...
-
수학이 올리기 이리 힘든거였냐 6 2
오르비 보면 국어가 문제지 수학은 무조건 오름 ㅇㅇ 이러는데 이것도 아이큐 세자리수가 전제인거같음
-
사람 아니야 5 2
진짜임
-
영어2로 연의갈수있나여? 7 0
걍 궁금함
-
지금 나와 그당시 나는 극단적으로 다른 사람 같음
-
12시에 일어나면 된거였는데 왜
-
샌디 마크 고민하다가 1 0
마이크론 갔는데 크아아악
-
고지자기 하면 생각나는 게 7 1
은근 자꾸 발음이 고자지기로 꼬여서 조교한테 질문할 때 한 두 번인가 튀어나와서 ㅈㄴ 부끄러웠음
난도는 스블이랑 비슷할듯요
아직 안늦었음 고고
혹시 교재비 알 수 있을까요 ㅜ 안 알려주네요
저도 교재비는 잘 몰라서.. 밑에분이 알려주셨네요
저 지금 2주차 진행 중 스블보단 좀 더 어려운 듯??
8주차만 52800나왓네요 교재비
혹시 1~8주차는 얼마인가요..?
1~8주차 교재비만 총 52800입니다
브이오디까지 하면 대략 40장도 되겟네여
vod가 35만원이던데 총 8주차에 5만원이면 되게 저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