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음함수 문제중에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2814
음함수를 추가로 또 미분하는 이계도함수 문제가 있었나?
이번 6평말구도 하나 더 있었던거 같던데 기출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늘의 운동완료 1 1
샤워하고 밥먹고 공부해야지 쩝
-
반사 3 3
ㅂ반사
-
님들 1 1
국어 69때 연지된 지문은 수능때 연계안됨?
-
월드컵 1 1
혼자 봐야함
-
심심하다 6 0
질문 받아요 뭐든가능
-
만약에 2 0
내가 2주동안 아무 글도 안 쓰면 걍 뒤졌거나 정신병원 들어갔거나 기숙학원 들어갔다고 생각하셈
-
6평 망했다고 기출 회귀? 절대 XXX 53 20
르비여러분 오랜만입니다 ㅎㅎ 제 삶이 바빠서 오르비를 살짝 유기했었는데 최근에 6평...
-
국어 독해 교재 추천좀
-
2027학년도 수시 전형 - 경기대, 가천대, 수원대, 안양대 0 0
안녕하세요. 나무 아카데미입니다. 수시 원서 접수 기간이 다가오기 전에!! 5월...
-
국어 문제 푸는법 5 0
1. 글을 읽는다 2. 정답을 찾는다 3. 반복한다 ㄹ ㅇ
-
2027학년도 수시 전형 - 한성대, 서경대, 삼육대 0 0
안녕하세요. 나무 아카데미입니다. 수시 원서 접수 기간이 다가오기 전에!! 5월...
-
근데 6평 수2는.. 2 0
15가 21보단 더 어려운거맞죠? 특수긴한데.. 좀만 더 꼬았어도 작년10모만큼 어려웠을듯..
-
존나우울하다 국못이라눈물만나옴 6 1
영어랑수학 등급합쳐도국어보다높음 씨벨아
-
2027학년도 수시 전형 - 광운대, 명지대, 상명대, 가톨릭대 0 0
안녕하세요. 나무 아카데미입니다. 수시 원서 접수 기간이 다가오기 전에!! 5월...
-
시발점 한 강 듣는데 2시간 걸리는데 정상인가요? 2 1
지금 개념 마지막 강 들었는데 1시간짜리 강의를 다 듣고 나니 2시간이...
-
담배존나피고나는날앗지 11 1
날앗지
-
혼자 명륜진사 가기 가능? 3 0
고기먹고시포
-
잇올 반수 장학 마감 4 1
잇올 반수생 장학 홈페이지에 오픈 예정이라고 되어있는데 전화상담하니까 다 이미...
기출에선 본 기억이 없네요
대신 작년 6평대비 킬캠에 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