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 n제 잘 아시는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2543
플로우랑 엣지 리바이벌 푸는거 어때요?? 집에 있고, 기출은 너무 많이해서 크포랑 병행하려고요
아니면 올해꺼 n제 사서 할까요?? 알려주세요 ㅠㅠ 올해꺼 vs 옛날 n제
김준 현우진 강민철 반수 확통 화1 화학 고셕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때 76맞는 난이도가 이번꺼 76맞는 난도와 비슷했던거같던데..
-
오늘의 운동완료 1 1
샤워하고 밥먹고 공부해야지 쩝
-
반사 3 3
ㅂ반사
-
님들 1 1
국어 69때 연지된 지문은 수능때 연계안됨?
-
월드컵 1 1
혼자 봐야함
-
심심하다 6 0
질문 받아요 뭐든가능
-
만약에 2 0
내가 2주동안 아무 글도 안 쓰면 걍 뒤졌거나 정신병원 들어갔거나 기숙학원 들어갔다고 생각하셈
-
6평 망했다고 기출 회귀? 절대 XXX 53 20
르비여러분 오랜만입니다 ㅎㅎ 제 삶이 바빠서 오르비를 살짝 유기했었는데 최근에 6평...
-
국어 독해 교재 추천좀
-
2027학년도 수시 전형 - 경기대, 가천대, 수원대, 안양대 0 0
안녕하세요. 나무 아카데미입니다. 수시 원서 접수 기간이 다가오기 전에!! 5월...
-
국어 문제 푸는법 5 0
1. 글을 읽는다 2. 정답을 찾는다 3. 반복한다 ㄹ ㅇ
-
2027학년도 수시 전형 - 한성대, 서경대, 삼육대 0 0
안녕하세요. 나무 아카데미입니다. 수시 원서 접수 기간이 다가오기 전에!! 5월...
-
근데 6평 수2는.. 2 0
15가 21보단 더 어려운거맞죠? 특수긴한데.. 좀만 더 꼬았어도 작년10모만큼 어려웠을듯..
-
존나우울하다 국못이라눈물만나옴 6 1
영어랑수학 등급합쳐도국어보다높음 씨벨아
-
2027학년도 수시 전형 - 광운대, 명지대, 상명대, 가톨릭대 0 0
안녕하세요. 나무 아카데미입니다. 수시 원서 접수 기간이 다가오기 전에!! 5월...
-
시발점 한 강 듣는데 2시간 걸리는데 정상인가요? 2 1
지금 개념 마지막 강 들었는데 1시간짜리 강의를 다 듣고 나니 2시간이...
-
담배존나피고나는날앗지 11 1
날앗지
-
혼자 명륜진사 가기 가능? 3 0
고기먹고시포
솔직히 화1은 너무 이상한거 아니면 뭘풀든 상관없는듯
2024년꺼 시대인재 책인데 풀라는 말씀이죠 ??
실모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