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직히 월드컵보다 기대되는거 7 3
7월달에 무직전생 3기 유녀전기 2기가 나온다는사아실유녀전기시발드디어나오네러시아십새기
-
이해원 엔제 시즌 1 다풀었는데여 엔제 추천해주세요 3 0
뭔가 제 실력상 여기서 더 어려운 거 풀기보단 비슷한 난이도를 여러개 풀어서 안정적...
-
걍 쉬운 문젠 건너 뛰어야지 2 2
수완 계산벅벅 ㅈㄴ 하니까 ㅈㄴ 귀찮아
-
과고 상위 20%가 연 6억 벌기 쉽지 않을텐데 4 2
진지하게 과고<<<반도체고 아님?
-
종 ㅋㅋ 강 ㅋㅋ 7 1
성적이 두렵다 (그성적아님)
-
아니 홍대 머임 2 2
자연과학대학이 그냥 없네
-
27번은 22수능처럼 곡선길이 뜰려나??
-
ㅠㅠ.. 과연 할수있을까 하..국어 때문에 모르겟다
-
정법러분들 앱 추천 0 1
이미 활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을거 같은데 국가법령정보라고 법조문이랑 판례 찾아볼...
-
Easy revenge! 2 1
ㅇ
-
평생 잊지 못할 첫사랑 0 3
내게 다정히 사랑을 가르쳐 주고선 내 심장에 못을 박아 넣고 홀연히 떠나간 사람...
-
최근 평가원 15번 최고난도 6 1
정답률 22퍼 근데 t로 묶어서 해석하면 쉬웠음
-
오늘 치킨올데이네 7 0
저녁 케엡씨무거야지
-
ornamentation, reckon을 각주안주네; 3 0
줘야된다고생각해요...
-
태어나서 첨으로 4 2
혼자 에어비엠비를 와보네요,,와아,,,
-
현자의 돌 후기 5 0
작년에 현역 6모 때 물리 4 떠서 급하게 드랍하고 7월달부터 생윤 시작했는데 그때...
-
오늘이 6 0
마지막일수도 있다는게
-
친구가 생지 한댔는데 2 1
생윤 지리였음
-
지2를공부하고싶어졌음존나 2 0
왜지
-
낮엔파란하늘 0 1
별이보이는밤 기분좋은날 오랜만에모일까
심드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