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고려대 4 0
개인적으로 캠퍼스가 라이벌 연대급은 아니라 살짝 실망했음
-
나랑 옵만추할사람 14 1
선착슨 구함 2039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자리남음
-
3반수 0 0
독서실에서 혼자 하는거 많이 오바라고보시나요? 작년에는 시대재종 정규로 쭉 다녔어요...
-
존나울고싶은데 4 0
존나슬픈거뭐없나
-
본좌 선택과목 ㅁㅌㅊ ? 13 0
언매 기하 경제 화1
-
절대지금라면을먹어선안돼 7 1
아무리건면이라도이틀연속밤에먹어선안돼
-
흠흠 다들 애인이 있었구나 12 1
검거완료
-
무물보 11 1
언제나 오는 기회에요
-
흡연 가능한 기숙학원 다녀오신분 들어와서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10 0
안녕하세요. 저는 혼자 독재하다가 기숙 반수반으로 들어가려는 재수생입니다. 다름이...
-
닉 한국어는 조선족
-
99% 재릅 분별법 11 8
1.팔로우 목록 2.댓글 뉘앙스 3.프사
-
방금 든 생각이다
-
나 잘때 인형 안고 잠 8 3
수준이 거의 초등학생
-
오짬 4 0
오징어짬뽕
-
전 자러갑니다 6 2
어제 3시간자고 1교시 듣기 + 운동 이슈로 너무피곤해요 굿나잇
-
술마시거싶다 9 0
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
-
아노 잇토-세-노 토도카누 히카리와 하루카나 카나타데 키라메이타 와가 타이요-케이노...
-
떨치고 자야지 8 4
-
진짜 공부해야됨 이제는
-
역대제일표본빡빡한수능뭐임 11 0
25수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