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한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11256
질문 받습니당
경력
03년생 24살
고2까지 국수영물지 21111 고정
22수능 수학 미적100 영어2 나머지 과목은 처참하게 망함
(6모치고 여름되니까 너무 힘들어서 공부를 반쯤 놔버림)
23수능 반수하고 복학
전역 후 백수 2-2 복학 예정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화1 교육청 봐야하냐 3 0
걍 기출문제집에 있는거만 몇개 봣는데 그거풀바에실모벅벅이나음 ?
-
김동하 대기 0 0
평일에 수업듣다가 주말로 옮기려고 대기하는 중엔데 100번대...
-
진짜 살뺀다 3 0
군대에서는 뺀다 그전까지는 고기,술 왕창 먹을꺼얌
-
지능이 좀 올라간듯 5 2
바로 그래프를 볼줄 알게됐음 현역때였다면 저능하게 상황파악 힘들었을것같은데
-
텐코시부키 x 우걱우걱 9 3
ㄸ ㅗ ㅇ
-
어그로가끌렷서
-
가치관 맞는 사람을 만나야함 4 0
그런데 집에 처박힌걸 좋아하면 어떻게 함?
-
아 그르게 노래방이나 가보까 7 1
동페리타와!
-
이동준t 어텐션 확통 어때요? 0 0
수12 주문했는데 확통은 어떤가요? 정승제t 확통 들었는데 확통은 원래 커리에...
-
살려주세요 2 0
88차원미로에갇혓어요
-
발목인대 나가니까 1 0
어디 가지도 못하고 그냥 누워만 있는데 살ㅈㄴ찔듯 ㅠㅠㅠㅠ 유도도 이제 좀 잘 되나...
-
설맞이 n제 건의사항 7 1
난도가 영어로 되있어 직관적으로 와닿지 않고 잘 외워지지 않아요 문제위에 HD...
-
점심에 신라면 로제맛 먹엇음 2 0
토맛토맛임 약간 느끼한 토맛토임 근데 로제 같진 않앗음 어쨋든
-
로투엠 8 1
젠지는 봐야지
-
고3 현역 고민 8 0
이번 6모가 쉬웠어서 그런지 95점을 받았습니다 근데 이게 정말 제 실력인지...
-
오통 먹어야지 2 1
엄청 작다는 사람이 많지만 시도는 해야겟다
-
정모가 뭐임? 6 1
진짜 모름
-
왜 아무도 관심 없음... 생각보다 다들 모름 국어 내신마냥 처나오면 어떡함
-
작년에 강e분을 들어서 올해도 계속 들으려하는데 강e분 교재에 n제도 많이 추가되어...
-
지수로그 깨달음 2 0
근데 이제 안나옴ㅠ
지금까지 평점ㅁ 평균 어늦정돈가여
학점 말씀하시는거면 4.1이용
로스쿨 생각은 없으신간가여 ,,
국어를 못했어서 아예 고민도 안해본 진로입니다 ㅋㅋㅋ
근데 살면서 내가 필요하다고 느낀 법은 꼭 공부해보고 싶더라고요
수학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
수학 2컷 받는게 목표인데
올해 6평 3컷 받았습니다
공통 5틀에 선택 2틀
그래서 이제부터 공부할때
공통은 13 14 20 타겟
선택은 28 29 30 타겟 인데
기출이랑 또 뭐 하면 좋을까요?
본인은 확통이고 수능 원하는 백분위는 87~88 정도
쪽지 드리겠슴당
작년 미적 84점으로 2등급 극초반 맞았습니다. 공통 2틀, 미적 2틀이였었는데 실모나 모고때 80~84왔다갔다했었고 미적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습니다.(28 30은 무조건 틀리고 가고 만약 27 29가 어렵게 나오면 3개 이상 틀릴 수 있다고 생각해서 그랬습니다)
이번에 반수를 하게 되었는데 5월 후반부터 시작해서 아직 공통 기출 돌리고 있습니다. 미적 가산도 대부분 사라졌고 표점이 이제 얼마 차이 안나서 확통으로 튀고 싶은데 남은 기간동안 공통 확통 다 커버하면서 다른 공부할 생각에 머리가 아픕니다. 그렇다고 미적 기억이 잘 나는 편은 아니라 고민입니다.
쪽지 드리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