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이 애증의 과목은 진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9570
어케 해야 실력이 오를까요 걍 지금부터 1일 1실모 돌리는게 맞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 글로 피드 가득 채우기 3 1
가능할지도
-
내일 은마서적가서 실모 사야지 0 1
사탐 실모 GET
-
난 아직도 노어노문학과를 노르웨이어로 알고 들어온 대학생 썰을 잊을 수가 없음 3 2
???: 자네는 노어노문학과를 왜 왔는가 ???: 노르웨이어를 꼭 배워보고...
-
현역때 샀던 수능 2000 있는데 그냥 이거 쓰는 개 낫겠죠 굳이 26을 살 필요는...
-
6모 97점 나기출 괜찮음?? 0 0
독서 매3비 강기분 완+ 검더텅 깨작깨작 문학 매3문 강기분 완+ 검더텅 완 강기분...
-
인생 망한거 같아요 4 0
고등학교 내내 수시 위주로 입시를 하다가 고3때부터 정시로 틀었습니다.수시로 붙을...
-
이투스 공유 0 0
이투스 계정 같이 쓰실분 구합니다 달에 59000원인데 매일 1시간씩 들으면 하루에...
-
학교에서 축구 보기 0 1
전교가 같이 봄 고3은 알빠노 차피 우리 학교 좆반고 다 되어서 상관 안 하는듯
-
음 1 2
1문제 과감히 날린 거 말고는 틀린 게 없는 거 같군
-
사문 vs 세지 vs 지구 0 0
현역 정시이고 물지에서 한지로(6모 한지 47, 지구는 그냥 버려서 27점;;)...
-
디자인이 예뻐야 풀 맛도 나고 열심히 풀고 그런 듯
-
28수능 수학 진도 1 0
28수능 준비중인데 수1 수2 진도 다 나가서 확통을 나가야할까요? 아니면 수1 수2 복습 할까요?
-
성적도 안되지만 2 0
나는 강아지를 무서워해서 수의대에 갈수가 없음
-
이대 영문과 학종 면접형 0 1
이화여대 영문과 학종 면접형으로 쓰려고 하고 최종 내신 2.28, 영어는...
-
확통 0 0
현우진 개발점 완료한 상태인데 뉴런 확통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개발점 복습하는게 나을까요??
-
아니면 수렴시키자가 맞음? 아니 진짜 모름
-
현자의 돌 후기 0 0
현자의 돌 컨텐츠(기시감, 6평 분석서+N제, 9평 분석서, 현돌모)로 공부한...
-
두각 허들링 vod 0 0
비대면강의로 vod 살 수 없으려나요 ㅠㅠ
-
한양다녀올께요 ㅎ 2 1
1년만에 한양 올라가요~><
-
그 쓰레기 과목
디시에는 1년 생1 실모 300회 떡밥이 돌때도 있었지
근데 이게 실모 뺑뺑이가 하방 올리는데는 효과가 있는 거 같은데 일정 수준을 넘어서면 실모만으로는 상방이 안 뚫리는 거 같음요..
개추요..
전 애는 없고 증만 남아서 생윤햇는데 ㅋㅋ
진짜 사탐런이 정답인가여 이 거지같은 과목은 좀 올랐다 싶다가도 뒤통수를 치네여 공부할 때 재미는 있는데..
여름방학까지 고정 2등급도 안나오면 사탐런 ㄱㄱ
흠 알겠슴다 의견 감사해요 생윤 공부는 어떤가요? 6월에도 시작할만한가요??
난이도는 생명에 비하면 매우매우매우매우 쉬워요. 개념량은 생명 비킬러와 비슷한데, 1~2문제 빼고는 전부 개념강의만 듣고도 다 맞을 수 있는 수준이에요. 어렵다는 1,2문제도 생명 준킬러보다 쉽구요.
즉, 비킬러가 18문제고 준킬과 비킬러의 중간정도인 문제?(생윤은 생1과 달리 모호함으로 변별해서 다르긴 하지만 체감상)가 2문제 있는 시험지에요
또한 타임어택이 없어서, 20번까지 모든 선지의 정오 판별하면서 여유롭게 풀어도 보통 한 10분정도 남아요
저는 정말 만족중
아 올해 겨울방학동안 30강짜리 개념강의 하나만 완강했는데, 고정 48이상 나오는중임뇨
6월이 아니라 여름방학부터 시작하셔도 문제없을듯
오호 알겠습니다 자세하게 답변 달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올해 좋은 결과 있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제가 원래 철학을 좋아해서, 과도하게 결과가 좋게 나온 걸수도 있어요. 추상적인 논리구조를 싫어하시거나 약하시면 좀 더 빠른시기에 시작하길 추천드려요
넵넵 아마 이번 주 내로 결정하지 않을까 싶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난 애가 사라지고 증만 남아서 세지로 튐…
세지 지금 시작해도 할만한가여? 런친다면 저도 지리 과목으로 튈 것 같은데..
개념 좀 많긴함 외우면 다 해결되는데 외우는게 문제…
지금 생명에 하루 3시간 박는거 세지에 써도 힘들 정도인가여??
하다하디 ㅈ 같아서 사문런함
사문런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생각해요 ㄹㅇ 신세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