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lucaris [1404710] · MS 2025 (수정됨) · 쪽지

2026-06-10 23:39:10
조회수 1,488

반수생 수학 노베 커리 추천좀해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8972

고2 1학기까진 모고3정도 나오다가 미분적분부터 손 놓고 내신 5 나올정도로만 공부해서 기본개념도 잘 기억이 나지않는 사실상 노베인 통통이 입니다... 

작수 6등급 나왔고 이번 6모는 찍맞 빼면 7등급인데 

원래는 수학 아예 놓고 논술만 목숨걸려고했다가 리스크가 너무 크기도하고

수능때 4 받고싶다는 생각이 갑자기 들어서요... ㅠㅠ

현실적으로 아주 불가능할지랑 

그래도 만약 시도는 해본다하면 뭐부터하면 좋을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학원, 과외, 인강커리, 문제집 등등등 뭐든 좋습니다

쓴소리도 좋으나 너무 심한 욕설은 삼가부탁드려요 엉엉. 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포항밤바다 · 1053277 · 06/11 09:34 · MS 2021

    수력충전 괜찮아여~~ 그리고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잖아여 이미 충분히 잘하시구 계세요

  • lucaris · 1404710 · 9시간 전 · MS 2025 (수정됨)

    응원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 즐겁다 · 1362960 · 06/15 10:08 · MS 2024

    현우진 노베부터 개정시발점 3회독 후
    쎈 같은 유형서 다 풀고 이것도 여러번 풀고
    뉴런 + 수분감만 끝내도 최소 3등급 나와요

    잘 만 하시면 개정시발점만 해도 3등급 나오심

  • ㅇㅎㅇㄱㄴ · 1352401 · 06/18 18:44 · MS 2024

    그거 다할라면 28수능 응시해야겟노

  • 즐겁다 · 1362960 · 06/18 19:54 · MS 2024

    5달이나 남았는데 저것도 못한다면 내년
    수능 준비하는 게 맞긴 하죠..

  • 수학이 너무 좋은데 · 1457416 · 06/23 19:00 · MS 2026

    뉴런 할 것도 없이 개정시발점만 해도 3은 무조건 뜹니다

  • lucaris · 1404710 · 9시간 전 · MS 2025

    넵 댓글이랑 대댓 다 새겨듣고 최대한 쎈이랑 개정시발점 다 끝낼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조언 감사드립니다!!

  • 캉해린 · 1125005 · 06/15 11:19 · MS 2022 (수정됨)

    다른 강사 다 버리고 무조건 정승제 개때잡 거기 선생이 하라는대로 그대로 돌리셈. 님 맘대로 하지 말고 무조건 강의 하라는대로 하고 끝나면 한완기나 정승제 기출끝으로 해설지랑 내 풀이 비교하면서 교정. 이것만 제대로 하면 4가 아니라 2이상도 나옴. 물론 제대로 했을 때 얘기

  • lucaris · 1404710 · 8시간 전 · MS 2025

    정승제선생님이랑 메가 김성은 선생님이 좀 비슷하다고 들었는데 김성은 선생님 듣는건 추천안하시나요? 제가 메가패스만 사서 여쭤봅니다ㅠㅠ

  • 쩡훈임다 · 1248239 · 06/24 11:48 · MS 2023

    모의고사 문제집만 열심히 파야한다고 생각함.
    자이스토리 같은 기출문제집으로 회독 돌리는거 추천

  • lucaris · 1404710 · 9시간 전 · MS 2025 (수정됨)

    넵 개념 어느정도 되고나면 무조건 기출도 돌릴려구요!! 조언감사드립니다!!

  • lucaris · 1404710 · 9시간 전 · MS 2025

    알림이 안와서 댓글 달린줄 방금알았네요 ㅠㅠ 댓글 달아주신분들 모두 감사하고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