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사이에 친구 없는 듯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8548
3년동안 친구로 지냇던 이성친구 있는데 얘가 나랑 집에 같이 가는 거에 ㅈㄴ 집착하고 둘이 저녁에 영화보자고 함;;(그 외의 일들도 많았지만 크리티컬한 거 위주로만 서술함) 근데 난 걔한테서 이성적 attraction이 하나도 안 느껴짐;;; 그래서 요즘 ㅈㄴ 피해다니는 중. 샤갈 초반에 낌새를 느끼고 딱딱 쳐냇어야 햇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존나우울하다 국못이라눈물만나옴 6 1
영어랑수학 등급합쳐도국어보다높음 씨벨아
-
2027학년도 수시 전형 - 광운대, 명지대, 상명대, 가톨릭대 0 0
안녕하세요. 나무 아카데미입니다. 수시 원서 접수 기간이 다가오기 전에!! 5월...
-
시발점 한 강 듣는데 2시간 걸리는데 정상인가요? 2 1
지금 개념 마지막 강 들었는데 1시간짜리 강의를 다 듣고 나니 2시간이...
-
담배존나피고나는날앗지 11 1
날앗지
-
혼자 명륜진사 가기 가능? 3 0
고기먹고시포
-
잇올 반수 장학 마감 4 1
잇올 반수생 장학 홈페이지에 오픈 예정이라고 되어있는데 전화상담하니까 다 이미...
-
괴수 되고싶은데 2 1
그냥 얼굴만 괴수임 씨발아
-
N제 추천 좀 7 0
6모 15.21.22.28.30 틀렸는데 확통이랑 수1수2 n제 뭐 풀어야됨?...
-
이번 6모 22,30틀인데 미적 강기원,김현우 공통 김성호, 이동준 중에서 누구를 들으면 좋을까요
-
오르비가 재밌숴 1 0
ㄹㅇ로 재밌숴
-
투블럭으로 자르셨네 1 0
지금 그래서 딱 숀더쉽 양 같은 헤어스타일 상태
-
시험 개찢고 올게 3 2
망하면 수특 필게요..
-
27수능 “서울대” 찬란한 라스트댄스.
-
공부하기가 매우 싫은 현역 2 1
ㄹㅇ 너무 싫음
-
선거관리위원회 <<<< 들을 때마다 기분이 묘함,,,,, 7 0
뭔가 "그" 병동을 보는 느낌
-
"서로 연관된 것들 중 하나 이상으로 새로운 것 만들기" 3 2
이것이 생각하는 방법이자 창의력의 원천이다
쿼티도 쿼티한테 대시하는 여사친 많다면서요
뭐야 쿼티 나쁜남자였어???
ㄹㅈㄷㄱㅁ
머야 애기는 안좋아하는거엿음…?
걔를 좋아하는 게 아니라 그냥 여자대접 받는 게 좋앗던 것 같아여. 왜냐면 저도 모솔인지라... 이런 대접을 받을 기회가 매우 희소하거든요
너가 너무 애매하게 스탠스를 잡고잇는거아님…? 확실하게 할거면 하고 거절할거면 거절해 상대에게 존중하는 태도가 아닌거같아
그래서 요즘 확실하게 거절하는 즁이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