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ㅈㄴ 후회되는거 9 2
풀지도 못할 서킷 ㅈㄴ게 쌓아논거
-
새르비 선언 2 2
다만 잠을 안 잘 예정
-
모두들 꿈을 쫓으싶으시옹 9 6
시작은초래해도 끝에는웃고있을거다옹 남들이 뭐라하든 꿈을찾으십시옹
-
천구 어렵다 9 0
수특으로 들어서 그런지 개념이 뭔가 부실한 느낌
-
서울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 치의학과 진학하기 vs 2 2
그냥살기
-
윤사황들 도와주세요 7 0
잘푸모에서 정약용이'-인간은 기질의 성 때문에 악행을 저지를 수 있게 된다.'가...
-
여자면 수능 두번 꽁짜 맞죠? 2 1
개꿀이네 ㅅㅂ
-
오르비 나무위키 보면 3 3
막 강남 집이랑 슈퍼카 이런거 인증한다면서요 사실인가요?
-
하루씩 오르다 데이3 0 1
24분 소요됨 첫지문 정보량이 쌰갈이라 시간 ㅈ ㄴ썼는데 막상 보기문제 개쉽게나와서...
-
아니다싶으면 이 글에 반박하려 했을때 문장이 뭐로 생각하는지를 봐야함
-
내일은 6덮날입니다 5 1
다들 6평에서 못 보여준 실력 발휘하고 오시길
-
다시 생각해봐도 기이한점 6 0
국어 4등급에서 실모 좀 풀었다고 1등급이 되는게 어케 가능한거지
-
학잠 절대 라지 사면 앙대 4 3
여자들은 통통한 거 아니면 걍 미디움 사쇼...
-
생윤 코드원 난이도 0 0
코드원 개념서 많이 어렵나요?? 이번 6모 44 점인데 할 수 있을까요??
-
일단 저는 사교육계에 종사하였으나 이미 여러 일들을 겪으며 이 바닥이 제가...
-
싸펑 2 나온대 2 0
욜
-
오르비 하도 해서 3 2
진로 선생이랑 입시로 대결하면 이길 것 같음
-
나는 한국형 인재가 아닌 듯 8 3
인재?라기엔 애매한 것 같긴 한데 약간 외국형 인재임. 수능과는 맞지 않는
-
6모 20점, 5단원 까지 개념만 두루뭉실하게 알고 있는데 하루에 몇시간정도 하면...

ㅊㅋㅊㅋ
ㅊㅊ

내 똥테 재밍이가 사라졌어오 은테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