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미적 30번 레전드 오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4733

어그로 ㅈㅅ하고 질문있어요


6모 미적30번 형광펜처럼 그냥 미분해서 풀수없다고 하시던데 왜 그냥 미분해서 푸는게 안되는지 궁금합니다 강사분들도 모두 합성함수로 풀고 그냥 미분하는게 왜 안되는지 궁금합니다
심찬우 김현우 강기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체스둘사람? 9 0
불렛 1500 블리츠래피드 900임요
-
나도 칼럼쓸까 3 1
베트남어칼럼 건너건너 좀 들은게 있음
-
아직 잘 모르겠지만 근데 결심은 생겼긴했어서
-
시발점 (개정전)만 다 끝내도 3점짜리는 다 맞을 수 있음? 5 0
시발점 수1이랑 수2 90%(미적 시작도 안함) 정도 하고 6모 수학 70점인데,...
-
모의수능쯤에 5 1
우리 학교 고3들 다 제끼면 좋겠다
-
통통이들은 하루 3시간 확통 <—- 이거 수능때까지 반복하면 2이상 안뜰수가없다 ㅇㅇ 반박안받음
-
롤을 해서 행복하게는 살았음 2 0
그러면 된걸까
-
외대와의 이별 3 3
가슴아파
-
전생에 설의생 아니엇을까?ㅜ.ㅜ
-
진짜 롤 안했으면 2 1
수시로 대학 갔는데
-
정신과학은 과목 자체가 악질임 8 1
양이 그냥 존나 많음 그 구조주의니 기능주의니 그거 말하는 거 부터 현대모델까지 보통 1주차 분량임
-
지금쯤 결혼해서 자녀 있겠지 세월이란 참
-
6평 0 0
6평만 바라보고 달리다가 끝나니까 펜을 안잡아요. 오르비 이렇게 많이...
-
08년도
-
반수하고싶당 2 0
연고대 희망하던 과 왔고 메디컬 생각도 없었어서 대학이랑 과에 미련은 없는데 그냥...
-
그냥 꿈을 꿨다고 생각해 3 1
나한테 그렇게 나쁜 꿈도 아니었잖아
-
오르비에서 원하는게잇으면 8 1
반대로말하셈 늙크크 끌고싶을때 -> 현역 댓글달아 남르비 끌고싶을때 '> 여르비댓글
-
러셀 분당 0 1
단과 마감 속도 빠른가요? 썸머인데
-
역시 또 타코했네 ㅋㅋ 2 1
-
지1은 사탐취급해서 언확사문지1도 많아진다고함 노베에서 시작해도 ㄱㅊ은 조합인듯
도함수의 극한으로 문제를 풀이하시겠다 이거같은데
이 문제에선 상관없습니다
사실 그냥 야매로 푸는거면 무조건 가능이죠
미분 가능하다고 했으니까..
문제가 기억이 안 나는데 g가 일급함수라는 언급이 있으면 상관없어요
f가 미분가능하면 f^(1/3)은 f>0에서 미분가능함
f=0에서 미분가능한지 모르니까 미분법 그대로 적용은 못한다는 뜻
무한진동함수가 아니면 고등수학에서는 미분계수 정의로 풀어야 하는 문제들은 도함수 극한을 활용해서 풀어도 상관없는거로 알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