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옛날기출 vs n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4465
2010년대 초반 기출도 보는게 낫나요 아니면 그냥 n제 푸는게 낫나요? 2010년대 초반 기출보면 너무 이질감 들기는 하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일 오후 두시 기대되네요 2 2
과연 누가 뽑힐지 미필들 긴장하고 있겠다
-
수능에 매몰되어 있으면 개추 일단 나부터
-
야케니 시로인다 2 0
야다라 나가인다
-
대핫교 4 0
하루 전체가 공강이면 개꿀이겠다
-
둘 중에 하나 갈 것 같은데 어디가 더 나을까요?
-
나도 껴줘 3 0
아이큐 맞춰봐! 초등헉교 6학년, 중3 2번 측정
-
흐아아아아아 5 3
과탐이너무안돼
-
트리플에스 날아오르자 2 1
헿
-
안조은느낌이듦 0 0
디스크의느낌이……. 허리를 폇는데 ㅈㅉ 툭하면터질것같음으아악...
-
꿈은 큰데 1 0
현실은 초라하구나
-
시발제미나이엄마뒤/짐? 4 3
아오 문제가발생했습니다 1076 이지랄
-
궁금쓰
-
아이큐 낮은 흙수저 3 4
바로 나
-
생각이 많을 때는 2 0
-
최대한빨리살빼고싶은데 우야노 2 2
2달내로 -11 목표인데 하루에 두시간 런닝뛰고 카페인 음료대신에 알약으로...
-
근데나도 대학 사람들이랑은 되게 얕은 관계인것같음 4 0
일단 같이 있는 시간이 엄청 적은것도있고그래서인가 딱 무슨 모임을 해도 그순간에만...
-
친구가 많아도 문제임 4 0
친구끼리 싸우면 답 없음
-
ㅅㅂ 나는 안 쉬웠는데요
-
대성 문학 추천해주세요 ㅠ 0 0
3모,5모,6모 전부다 4 나왔어요 독서 30분 풀고 1-2문제 틀리는데 문학...
-
기하랑은 좆도 관련없는과목 수업하고 살면서 기하 한번도 안해본 과외쌤도 내가...
2010대는 선별해서풀고 (2010년대초반) N제위주로 풀면돼용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