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하필 3 0
고딩 때 내 인간관계가 무너진 걸까 차라리 중학교때 그러면 다시 인간관계 만들 후 맀을 텐데
-
사코법칙 활용 도형 자작 문제 4 2
사인 코사인법칙 활용 문제 만들었는데 평가 부탁드립니다!
-
나 수학 풀이순서가 특이한가 4 0
1~10 풀고 16~20풀고 23~30풀고 11~15, 21,22 푸는데
-
수학엔제 하프모 1 0
엔제 대신 하프모로 대체해도 될까요? 엔제 과목별 두개만 풀거면 추천해주실만한거있나여?
-
쓰레기통보다는 내 배가 낫잖아 그리고 질문은 결국 한명만 하러 와서 실장님이...
-
개좆같디 1 0
시방
-
확통 엔제추천 1 0
2830틀인디 지구력 올릴수잇는 엔제 뭐잇을까요 체계적으로 케이스 분류 하는 문제를 연습하고시픔여
-
6모 대회 모집 중...
-
설맞이 유기 0 0
다시 풀어야하는 오답들이 너무 많이 쌓임 흑흑
-
ㅈㄴ 어렵다 띠바 원래 하루에 200개씩 외우려 했는데 100개로 줄여야할듯 이건...
-
6모 대회 참여 고 1 1
제발제발
-
시발점+수분감만으로.. 4 0
올해 시간이 없어서 뉴런같은 실전개념을 못 할 거 같은데 시발점+수분감 조합만으로는...
-
160일만 열심히 살면 되네 3 3
수능 끝나고 반년은 길가에 있는 돌보다 나태하게 살거임
-
21살 반수생 조언좀... 2 0
작년 두번째 수능 51223맞고 대학 못가고 이번년도 5월부터 준비한후 이번...
-
오히려 좋아 ㄹㅇ
-
통과통사 1타강사는 누가될까요 4 2
일단 저는 강민철 1표
-
우리나라 정당구도가Democratic Socialist + Left Wing...
-
김준 bob 모의고사 3 0
원래 해설지 답지 없이 나오는거임?
-
카피킬러 이새기는 2 0
진짜 답이 없는 놈이네
-
누군가를패고싶음 3 10
ㅅ발







이젠 늦었나요
확통이면 안늦었는데 기하는 모르겟음
님이면 국어 사탐 별로 안해도 되니까 ㄱㅊ을듯
아 님 말하는 거엿음
저는 도형 개못해서 안댐
기하하하하하 난 너가 참 좋다
벡터스 공간도형스
기하하하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