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전역하는데 수능vs편입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0986
7월 말에 전역하는데 수능과 편입 중에 고민되어 글 남깁니다.서울 사는데 수시로 명지대 경기대 예비 받고 떨어지고 재수는 못하겠다 싶어 정시 성적 맞춰서 금오공대 소재공학과 1년 다녔습니다.건동홍 이상 전자공학과 진학하고 싶은데 전역하고 복학해서 편입을 준비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수능을 다시 준비하는게 맞을까요?1학년 학점은 3.3입니다.진심 어린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칼럼] 고1도 풀겠다 9 4
23년 건대 논술 5번 문항 3-1 내신의 마무리를 해야 하지만 슬슬 내신을 챙기는...
-
버거갓ㅋㅋㅋ 2 2
어느동네 xxxx버거갔더니 나름 조금 멀리서 행차했는디..키오스크 잠깐 만지다...
-
걍 궁금함
-
꺼억
-
한 번 갈때 몇 시간 쓰세요? 은근 시간 잡아먹네
-
https://orbi.kr/00078583930
-
수학 기출문제집 추천 2 0
3~4목표로 하는데 수1,2 기출문제집 뭐푸는게 좋을까요??
-
남자가 너무 좋음 5 1
안기고 싶다
-
학교서 오르비하기 2 0
흐흐
-
아점으로는 국밥이다 으하하 8 1
으하핳 돼지국밥 먹어야지
-
경제는 현역들 진짜 걱정되네 6 3
5모랑 6평 보니까 자칫하다 현역들 수능에서 쓸려 나갈 듯
-
멘헤라도 똥을 쌈? 2 1
우걱우걱
-
어제 낙폭만큼 반등 못하고 제한된 반등이 이뤄지는데 코스피는 외인은 여전히 매도...
-
와 무슨 날인가 1 1
수퍼비와도 백점나옴 ㄷㄷ
-
시험지 꺼낼때 편함
-
경제 하시는 분 있나요 9 3
인강 잘 가르치시는 분 잇나여?? 좀 오래걸려도 정확하고 세세하게 가르쳐주시는 분이 필요함….
-
님들 여기서 과외 선생님 구해도 되냐 11 1
?? 규정상 어긋나나?? 내가 학생으로 국어 과외 쌤 좀 구하고 싶은데
-
사격이다 3 0
아군 중지 적군 약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