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 스캠주 무섭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0065

약간 6모성적 커하찍어서 들떠있다가 여름부터 슬슬 몰락하는 모델을 보는 느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00~104일차 3 1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00~104일차 100일차 6.5 금 17:00...
-
덕코 많이 모으는 법은 0 0
글을 양산해내는 것
-
다들 오래 깨어있네 8 2
ㄷㄷ
-
ㅇㅈ 9 0
흠
-
하 마무리공부 해야겠지? 0 0
시험기간에 애들도 못만나고 그러니까 오르비만 하게되네
-
인증. 미적러 얼굴 평균ㅋㅋㅋ 8 3
첫사진은 오늘 국밥 2그릇 먹은 사진 두번째는 생얼인 내얼굴 세번째는 6모 21번...
-
원하시는 거 2개씩 2분 드려요 기출 다 하신분만 신청부탁드리고 일단 선착순이나...
-
기하러 다 모여봐 기도하게 17 2
기하 만표 150 기원
-
이제 언매를 해야하는데 2 0
하..
-
자*하고 싶다 2 0
하는 놈들도 대단한 놈들이야
-
내이상형은 19 0
물리잘해야됨
-
레어 유통 방식 좀 11 1
설명해주실 사람
-
수학 기출??? 1 0
확통 3모 88/ 5모 92(15,22 틀)/ 6모 88 (12,21,30 틀 -...
-
기술원 그래도 써볼까 6 1
자소서 쓰기 귀찮은데
-
대학과 교육청이 ㅈㄴ 너무함 3 0
멍청해서 27수능 못봐서 28수능 보려고 하면 "내신 반영" 확대 도입해 버리고...
-
인생은 n차함수 10 2
지금은 떨어지고있으니 언젠간 오르겠지
-
목포약 가고싶은데 2 0
국어강사 추천좀요
-
냐아아아옹... 0 2
냥냐아아옹...
찾아보니까 ai?같은데 왜 엔터가 붙어있는거임 미국은 좀 다른건가
짜잔 짱작주였습니다
아이고 재밌게 노십쇼 전 저런거 잘 모르는게 맞는듯
아니 저도 저런건 안삽니다...ㅎㅎ
짱깨작전주 지금 다 한번씩 폭등했다가 폭락하는 중이에요
7월부터 대부분 짱깨주들 뭐 나스닥에서 퇴출? 당한다고 해서 지금 발악하는걸로 알고있어요
빅트리 홀딩스, 왕앤리그룹<-얘네도 개십악질이죠
그냥 짱작주는 그들만의 내수리그로 만들어버려야됨
XX홀딩스 XX그룹 XX테크
다걸러야함ㅋㅋㅋㅋ
~홀딩스가 제일 악질 0티어 ㅋㅋ
ㄹㅇ 천하제일단타대회 하다가 어느순간 무한하킷감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