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 스캠주 무섭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00065

약간 6모성적 커하찍어서 들떠있다가 여름부터 슬슬 몰락하는 모델을 보는 느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 6모 8번 문제 고수님들 답변 부탁합니다..(노예작가/해석갈림) 5 0
5번선지에서 노예출신작가의 성취가 사회 제도의 변화를 위한 능동적인 행위의 당위성과...
-
메가 수학 기출 강의 6 0
수분감을 한번하고 다른걸로 한번 더하려는데 컴팩트한거 있을까요
-
지금까진 진짜 노답이었어
-
“이거 놔두면 수능 난리납니다”…토익시험서 ‘AI글라스’ 커닝시도 첫 적발 4 4
AI 글라스 이용 부정행위 첫 적발 일반 안경과 유사해 육안 식별 어려워 교육당국,...
-
내가 인스타에 우울한 것에 좋아요 눌러서 ㄱ 런가 3 1
사회성 이랑 우울증 얘기ㅡ하네 같은 반 애가
-
이제는 엔제 벅벅이 답이에여? 확통임!
-
맞다 이번 6평 일본어 시험에 2 1
나나미 나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나밍의꿀보이스가그립따
-
이밤이와도이밤이가도 0 0
암얼웨이스어웨잌어웨잌
-
난 강사 정할때 얼굴도 따짐 2 2
근데 미추를 따진다기 보단 뭔가 특유의 불쾌한 인상을 가진 사람들이 있음.. 약간...
-
아는거 기억 못해서 틀린거면 모르는 개념임 공부하셈 3 0
넵........
-
때찌때찌 12 2
아야아야
-
이젠 괜찮은데 0 0
사랑따위저버렸는데
-
1컷이 75여야하는거아님? 진짜 5등급인데이러면
-
예측게임 저건 어케하는거임 0 2
-
미적 2컷몇일꺼같음? 2 0
입시기관들은 평균적으로 77~80 잡던데.. 76 극적인 생존 ㄱㄴ? ㅜㅡㅜ
-
디비피아 인공지능 0 0
얘좀치네
-
영어 75 에서 안정적 2등급 되는법 알려주세요 4 0
비학군지에서 엄청.. 놀다가… 현역 고3 되서야 수능공부 시작 함,, 수능공부최저만...
-
난 0 0
올빼미로 진화중인게 분명함
-
언매 인강 유대종vs정석민 4 0
추천좀요
-
미친듯사랑했는데왜 0 0
정말난잘해줬는데왜
찾아보니까 ai?같은데 왜 엔터가 붙어있는거임 미국은 좀 다른건가
짜잔 짱작주였습니다
아이고 재밌게 노십쇼 전 저런거 잘 모르는게 맞는듯
아니 저도 저런건 안삽니다...ㅎㅎ
짱깨작전주 지금 다 한번씩 폭등했다가 폭락하는 중이에요
7월부터 대부분 짱깨주들 뭐 나스닥에서 퇴출? 당한다고 해서 지금 발악하는걸로 알고있어요
빅트리 홀딩스, 왕앤리그룹<-얘네도 개십악질이죠
그냥 짱작주는 그들만의 내수리그로 만들어버려야됨
XX홀딩스 XX그룹 XX테크
다걸러야함ㅋㅋㅋㅋ
~홀딩스가 제일 악질 0티어 ㅋㅋ
ㄹㅇ 천하제일단타대회 하다가 어느순간 무한하킷감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