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증. 미적러 얼굴 평균ㅋㅋㅋ 8 3
첫사진은 오늘 국밥 2그릇 먹은 사진 두번째는 생얼인 내얼굴 세번째는 6모 21번...
-
원하시는 거 2개씩 2분 드려요 기출 다 하신분만 신청부탁드리고 일단 선착순이나...
-
기하러 다 모여봐 기도하게 17 2
기하 만표 150 기원
-
이제 언매를 해야하는데 2 0
하..
-
자*하고 싶다 2 0
하는 놈들도 대단한 놈들이야
-
내이상형은 19 0
물리잘해야됨
-
레어 유통 방식 좀 11 1
설명해주실 사람
-
수학 기출??? 1 0
확통 3모 88/ 5모 92(15,22 틀)/ 6모 88 (12,21,30 틀 -...
-
기술원 그래도 써볼까 6 1
자소서 쓰기 귀찮은데
-
대학과 교육청이 ㅈㄴ 너무함 3 0
멍청해서 27수능 못봐서 28수능 보려고 하면 "내신 반영" 확대 도입해 버리고...
-
인생은 n차함수 10 2
지금은 떨어지고있으니 언젠간 오르겠지
-
목포약 가고싶은데 2 0
국어강사 추천좀요
-
냐아아아옹... 0 2
냥냐아아옹...
-
내오르비레전드썰 2 2
뭐임
-
인증메타라서 잠을 못자겟음 7 1
ㅇㅇ..
-
둘중 뭐가 더 쉬움? 6 0
세계관 최강자 싸움.. 물론 전자는 보닌 틀림..

ㄱㅇㅇㄱㅇㅇ
게이야ㅋㅋ
님 ㅇㅈ 제가 오르비 본격적으로 10월에 새르비를 접하고 처음 본 인증이였음요
11월이였나 암튼 그렇긴 한데
화장실 사진 기억남 ㅋㅋㅋㅋㅋ
추억이다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