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신그댈놋지않아요 0 0
멈춘내심장을뛰게할사람
-
아니 님들 왜 다 정상인임??? 10 1
?? 난 뭔가 시대 부남을 상상했는데 왜 다 훈훈하고 정상이냐 아 물론 한명은...
-
멈춘내심장을 0 0
뛰게할사람
-
나도 친구 만들고 싶어 0 0
동반 재수하는 하나뿐인 친구가 기숙가버림 엉엉
-
다들 케이온 보세요 7 1
진짜 인생이 바뀝니다
-
무물 9 0
선넘질 ㄱㄴ
-
내일시험인데준비안한 0 0
어차피절평이라서조금만공부하면될지도모르겠는데도
-
애들 다 0 0
삼삼오오 모여서 집가네 부럽네
-
레오 구매하는 법을,,, 0 1
알아내긴 했는데,,, 무슨,,, 그냥 공부해야겠어요 ㅎㅎ
-
나만잡담탭안쓰고그러냐 0 0
ㄷ
-
현역 수학 5등급 7 0
3모 수학 미적 5에서 6모 2로 올린 현역인데요 현재 뉴런 거의 다 들었고...
-
ㅇㄴ 미친 뭐지 너무 배신감듦
-
수능 끝나면 진짜 알바 해야지 5 1
돈이 필요해
-
바라본 두 눈 속에 사랑이 그곳에 있어
-
산꼭대기를향한투쟁만으로도인간의마음을채우기에충분하다;우리는시지프가행복하다고상상하여야한다. 2 1
아무리 생각해도 이거 내가 싫어하는 사람한테 저주할때나 쓰는 문장임
-
마기꾼 시절 ㅇㅈ 9 2
❤️
-
내가 지은 즉석 시 어떰 7 1
ㅜㅜ 오늘도 침대에 누워 오르비를 하며 방구를 붕붕 뀌며 잠이 안와 야식을...
-
다신 그댈 0 0
놓지않아요 멈춘내심장을뛰게할사람~~~~~~~~~
-
언미생지 80 94 1 91 89 30장학인데 D반이 정배일까요..
-
데이트하다가 혼남 ㅜ 9 3
어제 해방촌 가서 놀았는데 커피 에스프레소 시켰다고 혼났어 근데 에스프레소를 시키진...

굿밤설표는못말려
오ㅓ타시큐쿠라린

평생 자는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