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술가정 공부해야됨 10 1
내일 기가 시험임
-
스피키 vs 스파키 13 0
싸우면 누가 이김?
-
Q. 익숙한 문구를 찾으시오 8 1
솔숲 끝으로 해맑은 햇살이 찾아오고 저만치서 행복이 웃으며 걸어왔다 삶이란 가꿀수록...
-
근데 이론상 반수만계속하면 7 1
대학을 몇번 다닐수있는거임
-
인증 메타보다 재밌는 메타 없음? 12 1
궁금쓰
-
EBS 제2외 근황 12 2
띠용???
-
저 라면 꺼냇어요 12 0
못막습니다 이거
-
구문 분석의 달인_핵심편 24. 수식어가 포함된 문장의 해석 0 0
24. 수식어가 포함된 문장의 해석 방법에 익숙해지세요. 문장요소만으로 구성된...
-
3수까진 메이저해 10 1
4 그 이상은 모르겠고 아무튼 3까진 메이저함 그래야만함
-
확통사탐 공대 질문받습니다 11 1
고교시절 미적과탐 한과목도 들은적 없음 26수능 언 확 정 사 99 98 4 99...
-
오르비 미니앱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이게,, 대학이름만 중요한 게 아니었,,,ㅠ
-
불시점검 3 0
22영어 기출 복습 끝 굿나잇
-
이것을 들으십시오 18 5
오늘이 히나 데뷔 3주년이에요
-
제가 다니는 잇올 특징이 학습상담없고 더프 서프 응시 못하는데(대신 구매는 가능하고...
-
작년 지인선 4-20 어렵네 0 0
음... 이게 왜 고작 20번일까 250921 260921 중간쯤 난이도인데
-
이원준 현강 과자파티 개웃기네 7 11
누가 이원준갤에 6평 해설 현강 때 과자파티 한다고 글 쓰고 진짜냐고 물어보는...
-
나도 무물보 7 0
ㄱㄱ


48
? ㅋㅋㅋㅋㅋ
순간당황함
이분이 이런걸좋아햇구나...
잘 웃는 편입니다
처음에 어려워보여서 다른거 먼저풀었음
더블패드 ㄷㄷ
하나로 노래들으면서 웹툰을 시청중인 모습입니다..

학교생활 고트저렇게 2년 꿀빨았더니 올해부턴 등교 시 패드 수거..
ㅠㅠ

존잘뭐임얼굴이 안 나와있는데요

보인다보여..ㄱ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