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으어어어어어어어어 [1369101] · MS 2025 · 쪽지

2026-06-10 00:02:54
조회수 839

실모 언제부터, 어느 실력부터 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8428

6모 화작 91, 미적 찍맞제외 80인 따까리도 푸는 게 맞나요??


변명을 하자면 국어 수특 문학 아예 안 돌린 상태로 나온 점수입니다!


이정도 실력이면 일단 실력을 올리는 게 맞을까요, 아니면 주말마다 한 번씩은 국어 수학 푸는 게 좋을까요?



실모 ㄱㄱ?

최대 1개 선택 / ~2026-06-17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닝내잉 · 1330663 · 06/10 00:10 · MS 2024

    본인이 실전운영 능력이 부족하다->주 1회
    실전운영보다 실력부족이 점수미달의 원인이다->안하거나, 2주에 1회도 충분

  • 으어어어어어어어어 · 1369101 · 06/10 00:22 · MS 2025

    실전 운영이 미흡한 거 같긴 합니다. 아직 국어 문제 풀이 순서도 안 잡혀 있고, 수학 22에 시간 날려서 풀 수 있는 거 못 풀었거든요ㅠㅠㅠ 일요일에 한 번 실모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