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공부 방향성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8348
이번 6모 84점에 13,21,22,29 번 틀렸습니다 13,29는 계산실수에 15찍맞이라 대충 원래 실력으로는 84 88 왔다갔가 할 것 같네요… 기하러여서 기하는 거의 완성 시켜놓고 부족한부분만 뉴런,기출 복습하는중인데 수1
수2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이번 15,21,22 셋 다 문제만 읽어보고 시험장에서 바로 포기했는데 이런 상황애서 어떤 공부를 하는게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기하 0 0
한완수로 독학해볼까 기하 재밌어 보이는데
-
곧 수능 안경 생기겠노 ㅋㅋㅋ 1 4
이 글은 성지가 됩니다
-
군대에서 뺑이치는것보다 싫다
-
언제까지 귀엽다고 봐줘야하냐 이제는 슬슬 결단을 내려야한다
-
그만 우울하고 싶고 5 0
그만 외롭고 싶다
-
본인 수학 찍맞해봄 2 2
컴싸로 OMR에 찍으니까 오답맞더라ㅇㅇ
-
[생1 기출/N제 저자] 수능 생명과학1 과외 모집 0 0
* 자세한 문의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
진짜로 해낼게요 1 2
굿바이
-
야매로ㅗㅗㅗㅗ
-
독재에서 성공 4 0
6모 42424 너무 나태해졌는데 재종으로 바꾸면 의미 있을까요
-
분명 기록 갱신했는데 0 0
기분이 썩 않좋네 역시 사람은 스트레스가 있어야 성취감이 있는듯
-
폭력예방교육 0 0
지금 한과목 성적등록했대서 이거 수료중임 이거 수료해야지 성적 볼 수 있음 왜...
-
요즘 동방 노래에 중독됨 6 2
동방 - 보카로 - 동방 - 보카로 - 동방으로 무한 싸이클 마냥 번갈아가면서 중독되는 듯
-
강대X는 수강후기 왜저럼 1 2
전성기 범바오급인데
-
6평 22틀 28틀 통통이인데 수완 19번부터 처막힘 아니근데 시발 19번 문제가...
-
지적놀이 일것
-
이번에 미적 1컷 84뜨면.. 6 2
평가원 대단한거 ㅇㅈ할거임.. 작수도 85 귀신같이 딱 떨어지게 맞췄는데 이번에도...
-
아이돌 고트 구 입갤 ㅋㅋ 2 1
하 예상보다 40분 지연이라니
-
사실 지금 유망한과 보고 대학 과는 안정하는게 좋음 4 4
진짜 4년이면 최고과가 망해있고, 낮은과가 오르기 좋은 시간임.
-
옛날 닉네임을 되찾았다 2 1
히히
지금 수1,2 머하는데
기출 돌리고 이해원 n제를 사긴 했는데 지금 실력으로는 너무 힘든 것 같아서 고민중입니다!
15,21은 n제에 너무 많이 나온 유형이라 기출 잘 마무리 했으면 n제 해. 이해원 어려우면 4규나 설맞이 정도부터 해
기출 주요문항들만 다시보고 n제 슬슬 들어가봐야겠네요 조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