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ㄱㅎㄷㄱㅊ [1162891] · MS 2022 · 쪽지

2026-06-09 23:00:02
조회수 903

김기현 기출생각집(기생집) 문제 전부 풀어야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7200

아이디어 공통이랑 확통 끝내고 기생집을 이제 막 들어갔는데 보니깐 막 2005년 2007년 이런 옛문제들이 너무 많더라고요 물론 김기현 강사님께서 얻어갈만한게 있고 꼭 풀어봐야할 문제라고 생각하셔서 선별하셨겠지만 풀어보면 확실히 같은 단원이더라도 옛기출들이 요구하는 포인트가 요즘 기출들이 요구하는 포인트랑 다른 느낌이 나더라구요 물론 다 풀어보는게 좋겠지만 남은 시간도 시간인지라 그냥 빠르게 10개년치만 하고 다음 커리로 넘어가고 싶은 마음이 큰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점프문제는 년도무관 전부 풀 생각입니다) 확통러고 이번 6모는 21 22 28 30 틀렸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