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생 6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7162

외대 LD LT
시립대 도시행정
넘 가고싶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체중 2 1
어케탈출하지
-
아 진짜 8월까지 8 3
수학 1등급 못 만들면 우울증 걸려서 학교도 안 나갈 것 같음
-
ㅇㅈ 3 5
@amukorean
-
질문이 있는데 해도 되나요?
-
아 술마시고 싶 0 0
내 방에 가득한데 금주 5달차라 마시기도 그렇네
-
당뇨직행음식들좋아함 13 1
대추야자 곶감 꿀 설탕 엿 과일
-
이 씨발련아 2 2
아씨발
-
건국대정도면 좋은학교인가요?? 6 0
1학년때 지금내신에서 쭉 유지하면 그쯤 갈거같은데 대기업 취업할때 좀 불리할려나요
-
코앞으로 다가온 북중미 월드컵 프리뷰 (개인 의견) 12 2
우선 A조 - 대한민국 멕시코 체코 남아프리카공화국 바로 우리 대한민국이 있는 A조...
-
이거좋음 왜담요덮고다니는지알겟음 츄라이츄라이
-
Case 1 ) a1=1에서 수열값 10까지 가는 과정이랑 Case 2 )...
-
여친이 역대급으로 예쁨 7 0
내일 뽀뽀할꺼임 합의됨
-
미적분 27번 자작 2 0
수특 ‘예제‘문항 변형입니다
-
난 어떤 고양인가옹 2 2
좋은 고양이인지 나쁜 고양인지 모르겠다옹
-
https://orbi.kr/00031265933/%EB%82%98%EB%8A%94%...
-
ㅇㅅㅇ
-
현정훈 수강생분들 5 0
전기력 문제 풀때 그래프 그려서 푼다고 하길래 대충 모방해보려고 노력하는...
-
학교 와이파이가 안터짐 0 0
ㅠㅠ
-
윤리 플타면서 준규T 좋다길래 일단 윤사 해설강의만 들어봤는데 0 1
일단 7번 문제 해설 보면서 종익쌤이 더 노베친화적이단 생각은 들었음 예시로 2번...
-
근데 인증보고 다탈릅하면 우짬 2 4
넵
와 님 지금 대학도 인ㄱ서울인가오
지금 부대 다니고 있어요 ㅠ
시세무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