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7063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1 ㅈㄴ 불공평한 점 1 2
불공평하다=실력과 점수가 따로 논다 작수 기준 생1을 20문제 중에 19문제를...
-
영어지문 읽을 때 말이에요, 2 0
첨부터 끝까지 다 읽고 푸는 스타일, 시작-중간-끝 보고 중요단어로 판단하는 스타일...
-
결혼무조건하고싶음 2 2
최대한빨리서른전에결혼하고싶은데 학교졸업하면이미28인게너무슬픔
-
결혼은 하면 안된다고 생각함 12 4
혼자서는 돈 안벌고 쉬었음 청년해도 되는데 같이 살면 쉬었음 청년을 못함
-
독서실필수템 2 1
없으면 더워죽음
-
레전드 모래주머니 수련법
-
수학 2등급이 목표인데 0 0
N제 드릴 제로하고 드릴만 풀어도 될까요?? 설맞이나 지인선 풀 수 있을지 모르겠어서요
-
2611 2506 2706 말고 좀 오래된 기출 중에 어려운거 없나요? 문제...
-
반수생각있었는데 0 0
거의 과탑급 성적을 찍어버림 아까워서 못하겟네
-
아니 시부럴 어이가 없어서 1 0
?에 - 박아놓은건 또 처음이네 참나
-
이번 년도에도 세계사만 제작할 것 같습니다! 모의고사 배포 전까지 종종 세계사 문제...
-
니들 한국에 있지? 5 0
난 오사카에 있다 ㅋㅋ
-
종강야르 1 1
연세대 안녕 우리 다시는 만나지 말자 제발 즐거웠어 그래도
-
물2 수완 제본용 표지 6 3
넵
-
6모 물1 치고 옴 1 0
안 배운 것도 꽤 있음
-
콘푸로스트 vs 콘푸라이트 4 1
나는 코코볼
-
제2외국어를 안 치는구나 그것보다도 기하를 안 배워서 벡터 성분 합 밖에 모름
-
수능을 n년 하는거의 단점 6 1
N제나 모고 풀때 재탕이 있는 경우가 매우 많다
-
기하 n제 추천 4 0
기하는 뭘 풀어야 좋을까요?? 설맞이랑 이해원 퓰었는데 4규 푸는게 베스트겠죠?
-
나 물2 49점인데 9 0
깝치지마셈
-
정승제 커리 타다가 현타왔는데 위로나 조언같은 것 좀 해주세요 ㅠ 3 1
정승제 커리를 탄 학생입니다. 완전 찐 노베에서 스케줄 짜준대로 하고 있는데...
-
과외 질문 드립니다 0 0
안녕하세요 관련 질문할 곳이 없어서 여기에 질문드립니다 알바하는 학원 재원생이...
-
강민철 듣고 있는데 독서만 심찬우 듣는거 어떤가요 1 0
1~2월에 심찬우 듣다가 문학이 너무 어려워서 걍 3월부터 강민철 커리 탔는데...
-
국어는 시간이 남아도 좋같네 4 1
바꿔서 틀렸네 호머 ㅅㄱ염
-
3학년 내신 망했다 4 0
최악으로 가정하면 전체내신 1.28뜰거 같은데 제주대 수의대 교과로 비빌 수 있나?...
-
수학 엔제 0 0
양승진 블랙n코드 풀어보신 분 있나요?시즌1,2중에 하나만 풀려고 하는데 뭐가 더...
-
건축학ㄱ과 어떰 2 0
건물 조성하는 것도 좋아하긴 하는디 5년제여서 친구 사귀기는 힘들까
-
All Back 국어 2회 수정본 무료 배포 (재업) 1 0
고전산문, 독서 1지문, 현대소설 Team All Back에 참여해주세요! 성리학...
-
김진옥전, 정을선전 같은 고전소설 보통 몇분재고 하나요? 4 0
ㅈㄱㄴ
-
이감 3-1/3-2 후기 2 3
3-1 79 / 3-2 96 3-1은 오래간만에 봐보는 국어 실모라 긴장도가 높았고...
-
이거들어바 4 1
굿
-
다음 주 월요일 입대다. 3 2
진짜 하 머리 밀었는데 믿기지가 않는다 진짜 아
-
망상 조져봤는게 6 2
교육청이 나 미쳤어요 라고하고 6탐구 체제되면 어떻게 될꺼라고생각함? 한국사는...
-
님들이라면8수함? 1 1
안하겟지 뭘처묻노
-
여가부와 함께 세금 낭비 GOAT
-
수학56등급인데 수1 수2 확통 베이직쎈 푸는게 맞을까요? 4 0
현제 고3입니다
-
다른글자찾기 6 2
쿼크쿼크쿼크쿼크쿼크쿼크쿼크쿼크쿼크쿼크쿼크쿼크쿼크쿼크쿼크쿼크쿼크쿼크쿼크쿼크쿼크쿼크쿼크쿼...
-
너무 힘들다 1 0
노력을 해도 안돼
-
사랑이란 두 글자 속에 6 0
우릴 가두려고 하지 말아요
-
스카 고정석 자유석 어떤거 쓰세요? 11 1
짐 두기엔 책장이 있는 고정석이 나은거 같은데 뭔가 남들 안보이는 독립된 1인...
-
세계사 커리 고민 0 0
지금 6모보고 세계사로 틀었는데 이다지, 류성완 선생님들 들어봤는데 류성완 선생님꺼...
-
시험 끝나고 한 거 2 1
먹고 자고 이거 밖에 안 하네 캬캬
-
대한민국 1 1
감성에 의해 돌아가는 유사 국가
-
방학때 단과 하나는 들어야지 8 0
돈도 없고 가기도 귀찮긴 한데 1주일 1번 정돈 ㄱㅊ겠지
-
역시 머신은 다양하게 써줘야 19 1
근육들이 다양하게 자극되는듯한
-
6모 공통 15,21,22 틀린 성적대이고, 제목 그대로의 문제가 있습니다.....
-
덕코 줄게 57 5
댓글달아바
-
탐망은 서강대인데…. 13 1
영망은 어디임?? 연세대는 죽어도 아니라는 것만 앎
-
오늘부터 1 0
한국사/통합사회(역사) 자작 문제 공장 돌아갑니다
-
[인문논술정보] 논술 정보공유방 (현재 350명) 0 0
안녕하세요, 2023 입시에서 인문논술로 경희대학교 / 홍익대학교 / 숭실대학교에...
못믿겠다는게 무슨 느낌인가요
오류 일어났을 때 얘기하는 거예요!! 오류나면 제가 잘못된 정보를 얻는거니까요!
클로드 써보세요
저는 gpt가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오히려 gpt는 수학 검산을 대충하거나 카메라 인식을 못하는 느낌
수학 과학은 잘풀긴하는데 국어용이신가요
네 현대시는 조사나 어미 부분 해석이 어려울 때나 현대소설은 읽다가 도저히 이해 안 되는 부분이 나올 때 주로 물어봐요. 독서는 실전에서 어떤 흐름으로 잡고 넘어가야 할지 제가 독해한 방향이랑 비교하는 용도로 활용하고 있어요!!
지피티 은근 말 잘들음
재미나이 프로 수학 개잘풀던데
물론 풀이과정은 걍 무지성 계산이라 엄이긴 한데..
뭐든지 다 유료는 ㅈㄴ 만족스러워요
그록 풀이가 좀더 직관적이긴 했었음. 지피티는는 교수님풀이, 제미나이는 그사이어딘가
전 슈퍼그록, 지피티 플러스 사용중, 제미나이는 끊어버림
국어는 아직 부족함
ㅠㅠ그렇군요ㅠ
Open ai임
스스로 계속학습하는건데
전세계
영어 투입량이랑
국어 투입량
비교자체가 안되는 게임임
국어를 영어화 입력해서 해보셈
수학,물리,지구 이정도는 잘푸는데 국어는 참고할만? 그정도임.. 교차로 써도 썩 만족스럽진 않음. 사탐은 지리는 젬병이라 열불남. 윤리쪽은 낫배드
무조건 ai는 교차검증을 하셈.. 환각이나 틀린거 바로잡으려면..
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