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7063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6일차 4 2
국어랑 하루 동안만 떨어져있기로 했음 수학 공통 주간지 5일차 수II BTK...
-
9모 접수하려는데 저희 학원에서는 9모를 안본다해서 급하 게 월요일에 모교가서 9모...
-
공부 조금 하고 내신 2.9 학평 1~2 수능 1~3이면 근데 한다고 올라갈지는...
-
아이니 유쿠요 이마 4 1
호시오 타톳테 요리노 마즈니 시즈무 키미노 마치마데 이 노래 들을 때마다 뭔가...
-
기숙사에서 에어컨 22도로 틀고자기 12 3
극락 1시에 잘거임
-
와 지우기 존나 귀찮네 3 0
뭐 알빠노 대학가서 안들키면 되지 ㅇㅇ
-
만점이 받고 싶다 4 1
2024년 7월 3일 중3 1학기 기말 국어 최저배점 문제 딱 하나를 틀려서 인생에...
-
아빠랑 싸우고 나서,, 9 0
적었던 건데… 부끄럽네요 ㅎㅎ 에잇, 더 열심히 살아야지,,
-
옯스타 계정 만듦 8 2
실프랑 연결되어 있으면 사고인데
-
국어 질문 있습니다 2 0
1409 길찾기 방법 지문의 첫문장인데요 "동물은 다양한 방식으로 중요한 장소의...
-
가난해서 우렀어 6 0
-
미팅하고왔다 0 1
ㅎㅎ 1차쫑 ㅈㅈ
-
야식을 너무 많이 먹음 1 0
건강에 안좋은걸로만 배를 꽉꽉 채웠어 ㅠ
-
그냥 돌로 태어날걸 1 0
강은양이 이해되기 시작한다
-
5등급제 이과 학종에서 한국사 2가 크게 영향 미칠까요? 2 0
한국사 제외하면 5등급제 1.1인데 한국사가 1학년 1,2학기 둘다 상위...
-
생활패턴 어카지 2 0
오늘 감기 걸려서 그런가 체력이 넘 딸려서 6시쯤 낮잠 잤는데 11시에 일어남......
-
서울에서 살고 싶긴 한데 6 3
지금 본가 집 팔면 3억이니.. 흠..
-
스트레스 쌓이다가 머리까지 빠지니까 너무 힘듬 배출구가 없음
-
담학기부터 대학원가면 개추 4 1
아
-
삶에 의미부여 2 0
뭔가 비슷한 주제로 글을 이미 쓴 거 같지만.. 삶에 의미를 부여하기 위해서는...
-
영어추천좀 2 0
원래 시대인재 김기병쌤 수업 듣는데요 지금 휴강기간이라 새로운 문제집을 하나 풀고...
-
나의 삶은 의미가 있을까 9 1
멍청하고 의지도 없고 우유부단한 내가 살아갈 가치가 있을까
-
자취하면서 알게된 것 (2) 12 7
과일 <<< ㅈㄴ 비쌈 특히 사과 <<< 얘 진짜 비쌈 난 무슨 한박스에 만원정도...
-
네이버 부동산으로 집값봤는데 암울하네 10 2
우리 집 팔아도 어디든 갈 수가 없네 내가 나중에 돈 벌어서 집 한 채라도 살 수 있을까
-
스스로 확보하시는건가 학교서 보통 얼마나 공부하심
-
08) 오늘의 공부인증 21 29
계획한거 다하려 했는데 지구 하기 싫어서 실패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다들 내일도 열심히 달려볼게요
-
잠깐잠깐! 11 5
반대야 반대 여러분들이 갑자기 탈릅하면 슬프니까 옯스타 친구 정도는 해달라는 거죠..
-
트리플에스 ㅎㅇㅌ 3 1
채원 ㅎㅇㅌ
-
가수 김결 아시는분 계심? 0 0
이쁜데 음색도 좋더라구요 요새 맨날 들음
-
갑자기 사라지면 슬프니까 27 2
옯스타 공유할게요
-
정시.. 하고싶은데 4 0
현 5등급제 고2인데 2.6언저리인데 이미 가망없는데 선생님이 자꾸 내신 계속잡고...
-
(칼럼)1회독 이후 기출 활용법 — 맥락을 통한 비문학 독해 ① 4 23
안녕하세요. 한달뒤는입니다.제 소개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잇올 언제 터짐 0 0
5개월 더 가야되 ㅅㅂ
-
... 3 1
100 찍자마자 12시
-
잘자스 3 0
내일학원가기시르
-
수학황님들 고민잇슴뇨ㅣㅜㅜ 2 0
오답 일요일에 몰아서 할려고 유기하고 이번주월요일에 드릴6 시작해서 내일이면 드릴6...
-
진짜 오르비 안했네
-
종강하고 술만 처먹는 반수생 2 1
어라
-
벌써 작수 국어 만표까지... 그나저나 투데이 팔로워 덕코 옯창 증명이네 ㅅㅂ
-
와스레나이 2 2
코레와 야쿠소쿠다요
-
첸소맨 나왔어요 2 0
-
저도 얼릉 수준 올려서..!! 1 0
오르비에 공부일기 같은거 써보고 싶어요!!! 아자아자!!
-
작9 50 작수 1실수틀 45인데 공부할 때마다 올 수능 생투 47맞아도 백분위 개...
-
성적의 상한선을 찍은 것 같음 2 0
이제 해도 오를까 싶은 의문이 있음
-
QS 못믿겠는 이유 3 2
연대가 UCLA를 이기는 세계선임 ㅋㅋ 기준을 잘 모르겠다
-
만년 3등급이었던 제가 23수능 언매 100점을 받으며 깨달은 것 1 2
안녕하세요. 저는 18, 19, 21, 23 총 네 번의 수능을 치렀습니다....
-
감다뒤 6 0
뻘글 소재 재미도 없고 쓸것도 없다 어쩌지
-
풀어본사람들없냐
못믿겠다는게 무슨 느낌인가요
오류 일어났을 때 얘기하는 거예요!! 오류나면 제가 잘못된 정보를 얻는거니까요!
클로드 써보세요
저는 gpt가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오히려 gpt는 수학 검산을 대충하거나 카메라 인식을 못하는 느낌
수학 과학은 잘풀긴하는데 국어용이신가요
네 현대시는 조사나 어미 부분 해석이 어려울 때나 현대소설은 읽다가 도저히 이해 안 되는 부분이 나올 때 주로 물어봐요. 독서는 실전에서 어떤 흐름으로 잡고 넘어가야 할지 제가 독해한 방향이랑 비교하는 용도로 활용하고 있어요!!
지피티 은근 말 잘들음
재미나이 프로 수학 개잘풀던데
물론 풀이과정은 걍 무지성 계산이라 엄이긴 한데..
뭐든지 다 유료는 ㅈㄴ 만족스러워요
그록 풀이가 좀더 직관적이긴 했었음. 지피티는는 교수님풀이, 제미나이는 그사이어딘가
전 슈퍼그록, 지피티 플러스 사용중, 제미나이는 끊어버림
국어는 아직 부족함
ㅠㅠ그렇군요ㅠ
Open ai임
스스로 계속학습하는건데
전세계
영어 투입량이랑
국어 투입량
비교자체가 안되는 게임임
국어를 영어화 입력해서 해보셈
수학,물리,지구 이정도는 잘푸는데 국어는 참고할만? 그정도임.. 교차로 써도 썩 만족스럽진 않음. 사탐은 지리는 젬병이라 열불남. 윤리쪽은 낫배드
무조건 ai는 교차검증을 하셈.. 환각이나 틀린거 바로잡으려면..
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