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사문런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6289
고3입니다
수시를 생각하고 있는데 생명 등급이 너무 흔들려서 담임 선생님께서는 과탐1개 버리고 사문하라고 하십니당
주변 친구들은 과탐2개하는데 그냥 같이 계속 과탐2개 하자고 하는데 계속 흔들랴사 선택을 못 하겠어요
5모 생명은 백분위 95이고 이번 6모는 67정도 나올 것 같아요
다른 과목은 지구하는데 이번에는 높3입니다 3모부터 계속 비슷한 느낌입니다
국수는 항상 11 나오는데, 물론 이번에 영어가 1뜨다가 3이 뜨긴 했는데 탐구가 4 3 이러면 대학가기 좀 힘든가요..
서울대 가고 싶어서 과탐2개하는데 솔직히 지금 점수 봐서는 힘들고 그래서 고민이됩니다
사문하면 그래도 높은 1은 받아야지 가산점 생각하고 이것저것하면 의미가 있을 것 같은데
걍 계속 고민되고 심란한데 뭘 어떻게 해야 마음을 굳힐 수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체코승에 걸었는데 1 0
ㅅㅂ 조졌네 ㄷㅂ은 아니고 오르비 예측게임
-
ㅆㄷ)노래추천 4 1
UFO를 타고 다른 별로 가자
-
월드컵이니 옛 생각이 나구만 2 0
2002 시.청앞 광.장.에 나가던,, 붉.은악.마였지,, ~ ^^
-
살빼야하는데 3 0
한솥에서 밥 곱빼기로 시켜먹음
-
카톡에 이런 기능도 있었네 4 0
-
맞팔구 0 1
은테를 달고 싶구나…
-
뒷공부하지말고 2 1
월드컵보자.
-
백날 토트넘 경기 보다 2 2
월드컵 보니 이게 경기력이 나쁜건지 딱히 모르겠음 생각보다 괜찮은거같은데
-
구슬프게 들리네
-
저거 pq 연직높이 L/2 나오는대 그림이랑 전혀 비율이 안맞음 ㅋㅋㅋㅋ ’그림과...
-
국어점수 올리고 싶다 6 0
고정2등급 한명 구제좀 목표 1컷~낮1
-
출처: ebsi 홈페이지 무료배포
-
[속보]키움 히어로즈 이용규 코치 음주운전…경찰차 들이받아 4 2
가지가지한다
-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05~106일차 5 4
105일차 6.10 수 16:00 ~ 02:00 포차 일단 월급날. 일단 아침에...
-
오늘 손흥민 1 1
못한거는 맞음
-
근데 왜 월드컵을 아침에 함 1 3
멕시코전은 보니까 새벽에 했던데 남미 얘네 야행성 많다고 너무 지들 맘대로 아님?
-
개야르한 라면 추천해주세요 2 0
추천해주면 뽀뽀해드릴게요 쪽
-
승리 1 0
승점ㅁ 3점
-
현역 기하 질문 0 0
올해 3모 보고 기하런치고 나름 재미보고있는 고3입니다.시발점으로 처음 시작해서...
-
대승규 1 0
몇번을 살리냐
대깨설 아니면 사탐이 맞죠
생명 스테이.. 6평에서 이상하게 말리신듯
전 강추
2사탐이 나아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