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체육교육과 인식 어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5901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체육교육과 다닌다 하면 어떤 생각 듦?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인증글에 ㄱㅁ이러는사람들특 2 1
지들도 기만자들임 진짜들은 조용이 뒤로가기누름
-
오늘의 킬러. 2 0
-
타이밍 ㅆㅅㅌㅊ 2 1
저거 놓쳤으면 억울해서 못잤을듯
-
걍 모든문제를 태블릿으로 이제 못풀겠음
-
6월 아예 의미 없는 걸까요 3 0
너무 물이라 변별 안됐다고 하면 1 이상 받은 케이스인 사람들도 뽀록이 많으니까...
-
썸을 4개월이나 타본적이 있음 4 1
지금 생각해보면 말 안 됨
-
현우진t: 이건 너희들이 태어나기 전에 나온 문제야 5 5
그 문제가 나왔을 때 멀쩡히 살아숨쉬고 있던 사람:
-
현정훈 단과 듣는사람 잇음? 4 0
올해 수학실모 준다는데 ㄹㅇ인가요
-
압도적인 무력감과 탈력감에 0 0
그만 좌초되어 켁
-
다시 돌아온 0 0
오르비
-
갸르르르릉 경첩하나가 망가진거 같다옹... 달랑거린다옹 걍 이번달에 새거 살 핑계가...
-
나도 5cm 더 크면 좋겠다 2 0
흐흐흐
-
다음주 왜 기말이지? 3 0
왜?
-
배급을 주세요 4 1
배급 마렵다
-
노래 인증이나하죠 3 0
다들 돌아가면서 한소절씩 올려
-
ㅇㅇ
-
N수하지마세요 3 1
그냥 묻지말고 하지말라면 하지마
-
롯데 자이언츠 패배 7 2
감독 꽃다발 꽃 시들겠다 ㅡㅡ
-
지인선 푸는데 0 1
문제는 풀만 한데 계산만 더럽네 원래 이랬나
설체는 느낌 좀 다르긴 하던데
ㅇㅈ 설체는 어나더긴함
사실 오르비 말고 현실에서는 셋 다
GOAT of GOAT 아닌가...
흠
체육선생님되나 라고 생각함
연고대 체교는 생각보다 낮고 설체는 생각보다 너무높음. 제가 체대입시 했었는데 설체는 운동 평범하게 한다 치면 표점합 390정도 돼야함. 운동 못하면 393정도.. 운동 개잘하면 386,7. 설체=연고대 중간 이상 과 이게 정배임. 근데 사람들 인식은 거의 “체대”에 꽂혀서 낮게 보는듯.
주변에 체대지인있는데 그냥 체육관련 뭐하려나보다 싶음
교내에서도 ㅂㄹ임
연대 체교랑 스응산은 학교 네임에 비해서 ㅂㄹ인걸로 유명함. 물론 1,2년 전 얘기긴 해서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음.
연고대 체대는 선출로 들어오는 사람도 꽤 있어서 공부 잘 한다는 인식이랑 거리가 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