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생 ebs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3620
반수생은 ebs 연계 어떤식으로하나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황들들어와봐 5 0
보통백분위98~100정도 뜨는데 걍 이비에스랑 리트하고 2일1실모 하면됨?
-
드디어 왔구나... 2 0
냉방병의 계절이 주 2회 냉방병 고정 삼일에 한번 편두통 디버프 발동 타이레놀 50정 준비 완료
-
아 저능아이슈 0 1
이감만사고 이현호T 해설 패스를 안끊었네…. 이감 해설 하시는분 또 누구있어요?
-
메붕이근황.. 2 3
언컨에디띄움..
-
설의랑 과기대 둘 다 붙으면 어디감? 17 3
아무래도 과기대가 입결 높으니까 과기대 가야겠지?
-
와 정경호랑 수영도 헤어지네 3 3
뭔가 둘은 평생 사랑할줄 알았는데 영원한 사람이란게 있긴 한가 지금 내가 하고...
-
알바 관상??? 7 1
수학학원 알바하려고 하는데 관상 본다고 나보고 내일 10분 일찍 오래 면접 및...
-
제목이 곧 내용임니다..
-
화작 확통 영어 한지 사문 100 88 97 50 47 한국사 1 수학이 좀...
-
사실 나두 선거사무원 햇은 0 0
6모 전날 본투표동안 하고 전날교육수당+당일수당+식비 = 19.7만원 받앗은
-
100명중 몇 명 정도 성공할까요?
-
잠을 안자고 공부했더니 머리가 아프고 눈이 튀어나올것같아 4 1
자야하는 신호인가
-
워드프로세서 하나도 모르는데 방학동안 심심풀이로 사문 실모같은거 만들어보고 싶은데
-
대인라 3 0
이정수쌤 경쟁빡센가요? 시간맞춰두고 들어야하는거죠
-
정치를 무관심하면 안되고 알아야하는데 25 3
나도 정치병자들처럼 될까봐 좀 걱정이다
-
잇올 반수반 장학 2 0
당연이 될줄알앗는데뭔가 굉장히 힘들것처럼…? 말씀하셔서 디용…
-
30대 직장인 노베이스 커리 질문이요!!(추첨1명 커피!!) 20 1
안녕하세요! 30살 공노비입니다.... 늦게나마 선생님이란 꿈을 이루기 위해 수능에...
-
사람들 보기 편하라고 막 일부러 1단락 2단락 3단락 엔터 ㅈㄴ 눌러가면서 윗줄이랑...
늦었으니 열심히 해야죠 별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