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관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2747
수학학원 알바하려고 하는데 관상 본다고 나보고 내일 10분 일찍 오래
면접 및 시범강의인거같은데 그렇게 관상이 중요하나
나보고 직접적으로 "얼굴은 봐야해서 10분은 빨리오"라고
하더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교육청아? 1 0
2027년 9월 교육청 모의고사....추가 안 하면 학생들의 학업저하가 심해지겠지?...
-
돈가스 네알에 12000원.. 4 1
일본식돈가스들은 다 왜 네조각주고 만원대임 볼때마다에바 경양식짱
-
지금 잠깐 쉬려고 3 0
학원 옥상 올리왔는데 다들 찐친들 있나 봐 다 삼삼 오오 같이 다니네….
-
강e분도 거의 끝나가서 풀게 없다!!
-
운동 끝 6 0
씻고 밥먹고 공부를 하아아
-
대중문화는 문화가 아님。 대중은 문화를 만들어낼 수 없음 향유할 수도 없고
-
경찰대 0 0
혹시 경찰대를 갈 건데요 지금 고2거든요 모고 성적은 321이거든요 그래서 방학에...
-
기억하자 1 2
전부 다 재풀이해서 검토하고 검토해서 답이 달라지면 재검토 다시 하자 문제를 똑바로...
-
단위 이름이 어떻게 5 3
밀 ㅋㅋ
-
전공별 @@과 같으세요 모음 2 1
뷰티디자인과: 아 네..ㅎㅎ 경찰행정학과: 아 네..ㅎㅎ 인문계열: 아 네..ㅎㅎ...
-
연애 초기인 사람 특 4 0
매순간 오만하게 티를 냄
-
피램 생각의 전개 2 0
1권 2권 중 한개만 한다면 뭘 더 추천하시나요?? 둘다 보는게 좋으려나요?
-
n제 할때 인강 1 0
인강을 시청 하나요? 어떤경우에 하나요?...
-
다들 5 1
목표대학 ㅇㄷ인가요
-
집에서 풀면 1등급 2 0
현장에서 풀면 이거 2등급 되나요ㅜㅜㅜ 시궁창 인생
-
브로드컴 올라라 2 2
안오르면 진짜 내가 큰일난다고
-
걍 참고 해야함? 머리가 우지끈해서 정보 들어오면 죽여버리겠단 느낌임
-
원숨모음 2 0
발음을 알려주겠다
-
컴터 배경화면 ㅁㅌㅊ 1 1
-
N수생들 딱하나 부러운게 강사를 여러명들을수있다는거임,,,ㅠ 막 나는 한명 듣느라고...
10분 빨리오라는걸 안받아들이면 걍 안뽑겠단거같음
흐음
못생기면 안 뽑는?
그른가 ㅋㅋㅋ
원래 면접 10분 일찍 가는 게 정배긴 함
관상은 걍 과한 염색 진한 화장 요란스러운 옷 이런 것만 아니면 되는데
사실 모든 알바는 다 경력빨임
경력없으면 걍 최대한 배우고 열심히 하겠다고 부탁하듯 해야 겨우 뽑아줌
ㅇㅎ...오케이
10분빨리오라고한거면 20분빨리와서성실함어필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