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큰 흐름에선 데드캣 바운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90450
어제 낙폭만큼 반등 못하고 제한된 반등이 이뤄지는데
코스피는 외인은 여전히 매도 개인 기관만 매수
개인 돈이 무한대가 아니고
기관도 영끌해봐야 외국인이 죽어라 팔면
결국 감당 못할것이니
앞으로도 크게 떨구고 오늘같이 반등하고
다시 크게 떨구고 반등 패턴으로
큰그림에선 최고차항 계수가 음수인 삼차함수
모양이 될 것이라 개인적으로 예상
오른건 없고 같이 얻어맞는 코스닥만 억울할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칠도 솔직히 그런 적이 없서서 잘 모르겟삼..
-
평가원 국수에피가 생기면 컷은 어느정도가 적당하지 4 0
아무래도 198인가...
-
오르비언 귀여워! 8 1
마음도 착하고 고능고능하고 재미도 있음
-
코로나 빼고 걍 감성이 다 똑같음 2016 2021은 차이가 꽤나 큰데 말이지
-
야식 라면 먹말 8 0
댓좀부탁
-
본인 20 21수능 쳤을 때 6 0
20수능은 68분 95점이었고 21수능은 78분 84점이었음 근데 21수능에서...
-
요즘 저능부엉이님은 뭐 하고 사심 10 1
무슨 팀에 들어갔다까지는 들었는데 아예 안보이시네
-
아진짜그냥 3 0
나보다엄마가더행복해ㅛ으면돟겟네
-
사탐런 고민상담 부탁드립니다 0 0
25 69수능 물리 각각 50(98) 48(83) 50(99) 26 69수능 물리...
-
걱정되네요..
-
필름 끊기고 싶다 5 0
필름 끊길 때마다 너무 행복함
-
막걸리에 설레임 조합이 3 0
유행이라고 한다옹 먹어보고 싶다옹
-
나 왜 투데이 11만 8 0
에효
-
옛날이였으면 가형치는 애들이 가4나1 노래부르면서 문과 조롱, 그래놓고 본인 수능...
-
아 스트레스받아...
-
이거 올해안에 다 ㄱㄴ? 3 0
-
노래 추천 좀 8 0
잘 때 들을 노래로 ㄱㄱ
-
중간에 계속 일어나서 사고날때마다 먼가먼가였는데 0 0
성공해서 후반 가기도 전에 터트렸음 됐음 실패했으면 대놓고 조합 좋게 뽑고 이렇게...
-
떨려오는 별빛 반짝이는데 3 1
넌 어디를 보고 있는지? 금방이라도 사라질 것 같은데
ㄹㅇ.. 빠져나와야할 타이밍 잡고 있는데 쉽지 않음ㅠ
물론 이 파동 잘 활용하시는 분들은 반등 타이밍만 쏙쏙 발라먹기 가능하긴 하죠 ㅋㅋ
전 그런 능력이 없어서 그냥 제가 좋아하는 제약바이오만 보는중
코스닥만투자한 사람이있다면 진짜 슬플듯
그게 저죠.
하지만 저는 지구판 호텔경제학이 틀렸다고 생각하기에 제 선택에 후회하지 않고
반드시 억울함이 풀릴 것이라고 믿습니다.
바이오 내일도 오르면 추매예정
저는 오직 제약바이오 뿐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