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각 수강신청 도와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9991
어제 밤에 회원가입하고 아래 사진처럼 수강 신청 했는데 이후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물1 6모 조정식 국어 재능 한국사 요약 송대 반수 스블 어준규 방법론 9등급 6모성적 인증 비문핟 지둔 시대인재 동서울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서울대에 씹덕 많나요? 17 1
왜 서울대 뱃지는 대부분 씹덕프사지
-
초6 무물보 11 0
ㅋ
-
잠을 포기하니 4 0
시간팽창이 일어나네
-
. 8 0
-
5세대 투표22 0 0
ㅈㄱㄴ
-
연고대 분홍색 학잠 있나여 14 0
외대 분홍 학잠 넘 예쁜데 날씨 땜에 2주컷햇슨...
-
내가내일죽어도 6 6
오르비사람들은 거의 평생 그사실을 모른다는거임 소름돋지않음?
-
친구나 사귈까요? 13 0
-
6.10 공부인증 12 2
이매진 초록색 1주차 독서 한완기 기하 D-1 D-2 이개다 한지 5강 이개다 세지 6강
-
요즘 이분이조음 5 0
근데 요즘 아이돌들 왤케 다 어려요? 함부로 좋아할수도없다진짜 ㅠㅠㅠ
-
더 더 올라가고싶다옹 8 3
부모님이 제주도에서 아무것도 없이 상경해서 이뤘던것만큼 오로지 능력만으로 올라가는게 본묘의 목표다옹
-
입결을 떠나서 외국어대학<< 진짜 학문을 위한 대학교 같음 교수도 그 분야에선 최고...
-
기술가정 공부해야됨 10 1
내일 기가 시험임
-
스피키 vs 스파키 13 0
싸우면 누가 이김?
-
Q. 익숙한 문구를 찾으시오 8 1
솔숲 끝으로 해맑은 햇살이 찾아오고 저만치서 행복이 웃으며 걸어왔다 삶이란 가꿀수록...
-
근데 이론상 반수만계속하면 7 1
대학을 몇번 다닐수있는거임
-
인증 메타보다 재밌는 메타 없음? 12 1
궁금쓰
-
EBS 제2외 근황 12 2
띠용???
-
저 라면 꺼냇어요 12 0
못막습니다 이거
결제하라고 문자오거나 학원가서 걸제하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