옯만추 해보고 싶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9396
하.. 못생긴 나를 만나줄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엄청 쉬운 문제얐네.. g(b)를 왜 1로 풀었을까 하..
-
중경외시 문과 2 0
화작/확통/생윤/윤사 89/92/99/96 영어3 중경외시 가능한가요?
-
마소는 참 안쓰럽네 1 0
405 ㅋㅋㅋㅋㅋㅋ 1월인가에 405였나 그랬는데
-
가상아이돌 러브라이브 하스노소라에 빠지지말라 정신차려라 실제 걸그룹관심가지라고...
-
난 수열이 싫다옹 1 2
#지로AGAIN
-
베라 메타몽은 포도젤리들어가있음 피카츄맛은 젤리는 없는데 입에서 뭐 터지는 사탕있음 둘다 개추
-
성형하고싶다 12 2
외모만 좋았어도 살기 말도안되게 편해질텐데
-
개의 잦은 오줌 마킹을 거세를 해서 줄일 수 있다니 3 2
맙소사
-
이멀전씨 2 0
-
참교육 존나 어지럽네 3 1
난 교사 어캐하냐 씨빨 죽어도 못한다
-
설약에 가야겠음 1 1
그리고 약대 금고속 하얀 가루를 좀 시험해볼거임
-
오랜만에 영화 정주행하고싶다아
-
졸려 3 1
잘자라고 해줘
-
수학 5등급 반수 6 0
고 1~지금까지 꾸준하게 내신과 모의고사 수학 5등급을 유지함 작년 3 6 9모에서...
-
너무 ㅂㅅ같이 공부를 못함 0 0
물2 ㅈㄴ 어려워 샤갈
-
Tlqkf 0 0
Doaldjqtsp
-
절반 해치워서 분량 200페이지 남음 진심 말이 안 됨 악마임
-
뭐가 더 어렵다봄? 그래도 후자는 나름 설계가 잘된문제같던데…
자신감을
ㅠ 오랜만
아.
ㅠ
ㄱㅁ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