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타 질문받는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9272
걍 궁금한거있으면 물어보소
난 콘54 + 오후 매디키넷10 먹고있음 4달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침 리젠 활성화하기 0 0
오르비 호황 ㄱㄱ
-
닉네임 가려도 내 느낌은 살까 0 0
먼가 내용은 다른데 비슷한 느낌으로 쓰는 느낌
-
저정도면 SEC한테 거정먹을듯 ㅋㅋㅋㅋㅋ
-
올공 시위 인증함 1 0
재종같은데 가면 과제같은거 관리 잘해줌? 독재다니는데 국어가 하기싫어서 미칠거같은데...
-
'삼전닉스'가 대입 흔드나… 반도체학과 합격선, 한의대 수준 오를 듯 7 1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이끄는 반도체 산업이 역대급 호황을 이어가면서 대학 졸업만...
-
일단 최소한 '위헌, 위법 선거'라는 점에 대해서는 진짜 편향된 관점이 아니거나...
-
실모 풀면서 깨달음을 얻었음 1 0
공통을 개 못해도 기하를 15분 컷 내고 14 15 21 22에 각각 15분...
-
대학생 이번주 학교 안 가면 0 0
인생 접은 거 아님? ㄹㅇㅋㅋ
-
재수강별곡 3 3
너는 학사경고와 재수강이 문제라고 생각하느냐? 그런 것들은 문제가 아니다. 너는...
-
화작 메디컬 8 0
메디컬 가려면 무조건 언매해야하나요?
-
15 21 22 28틀이고 28은 케이스 하나 놓쳐서 틀렸는데 가능할까요. 지금...
-
얼버기 4 0
깜빡 잠들었네
-
요즘 오르비 너무 안들어온다 1 1
좀더 자주 들어와야겠어
-
스카 가야되나 5 0
씻기 싫은데
-
쌍사로는 서울대 못가나? 10 0
(인문임)
-
젖지대머리 2 1
-
뭔가 작년 6평이랑 구조가 거의 비슷한 공통 같은데 5 0
13정도까지 그냥 던져 주고 21번 둘 다 굉장히 비슷한 보이면 바로 풀리는 문제...
보험됨?
ㅇㅇ 당근 두세달 하면서 본인용량 찾으면 한달치나 2,3주치 받을 수 있고 지금은 오후 메디키넷 추가해서 매주가면서 용량 조절하고있음 1주에 15,000원 정도나오고 나중가면 매주 안가도 되서 싸짐
용량 천천히 늘리셨나요? 그리고 용량마다 효과차이가 어떤 가 궁금합니다
adhd좀 심한편인데 첨이라 18로 먹고 있는데 더 늘리고 싶어서요
네 처음은 18이었고 부작용,고양감 2일 3일후엔 없어져서 1주후 바로 올렸구요 그다다음주 36가니까 안압증가에 눈어지러움이 심해서 2주 지커보다가 부작용 사라진 후 45 올렸고 45가 딱히 부작용 1도없고 좋다하니까 하나더 올리자 해서 1주후 바로 54올렸습니다. 74까지갔었는데 그건 너무 고용량같아서 제가 내리고싶다 한다음 54로 유지중입니다.
추가로 고도비만이었는데 콘서타 부작용중 식욕부진이 있어 4개월동안 20키로 감량했구요 매일 뭘 입에 넣고살아야했는데 이제 군것질도 안하다보니 소비도 줄었습니다. 운동도 꾸준히 하고 요즘은 러닝 10키로도 1주에 3번씩 하고있네요
아하 그렇군요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공부도 공부지만 삶의 질이 바뀌었네요
답변자분도 맞는 용량 찾으셔서 좋은 효과 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