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8105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월욜날 사랑니 뽑고 화욜날 시범과외있는데 가능한가 치대라 자가발치 해봤어요...
-
자겠습니다 2 0
여러분도내일을위해이제자도록하세요
-
수능포기하고싶다 0 0
진지하게 근데 진짜 진지함
-
아 메타좀 정리좀 하자 2 1
ㄹㅇ로 평범한 떡밥 ㄱ
-
200살 먹은 요들 동인지 보면 처벌당함?
-
겟콘시마쇼 0 0
소오시마쇼
-
'대안정치'의 유혹 0 0
세상이 점점 극에 치닫고 있죠 기성 정치인들도 그 분위기를 반영하듯 서로 극한...
-
이딴게 대통령들이라고 ?
-
헉 1 0
-
민심테스트 0 0
정치적인 글이 아닙니다
-
아 나도 저렇게 존나 키배뜰때 저렇게 다수한테 욕쳐먹거싶노 6 2
ㄹㅇ 어케해야 저게되냐 ㅋㅋㅋㅋㅋㅋ
-
정시100%는 덤
-
나 질문받을래 28 0
월천부엉이야
-
풀어보실분? 아직 검수 단계임. 해설이랑 수능 기조 분석은 인스타에 올릴 예정....
-
26 9월 15번 해설지에는 혼자 2페이지를 잡아먹는 메가모리급 볼륨을 자랑하는데...
-
반수생이고 2학기 휴학할건데 인강 이투스 듣고있고 영어는 고정3이라 인강을 좀...
-
여러분들 0 2
행복하셔야ㅜ합니다 우리는 행복할 마땅한 권리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행복을 찾으십시오
-
여당은 폭주하고 야당은 야당의 역할을 못하는 그런 형국이라 나라가 어지러운거같다
-
프리렌이 150cm긴 하더라 1 1
하지만 1000살 이상 휴
-
세상은 원래 모순되고 부조리함 3 2
하지만 인간은 강한 존재이기에 이 수많은 모순과 부조리에도 불구하고 무너지지 않고...
-
난정체를알수없음 5 0
나더내가누군지몰라
-
고2 뉴런/개발점/스블 3 0
6평 3틀(1개 omr실수 나머지 70분만에 다 풀고 29 30 틀림)인데 수1은...
-
젠더갈등=문재인=중국=현정권 2 1
-
그 사람에겐 기쁨이 될 수도 있잖아요
-
160이 마지노선인데
-
외로울 땐 1 0
그냥 자는게 최고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면 절로 기분이 좋아지거덩요
-
아씨발 4 1
모기 들어옴
-
오르비북스 신간 도서 '해시태그로 보는 영문법' 교재를 받아서 공부해봤습니다....
-
애초에 젠더갈등 유도하는것들 다 중국발 분탕이 많긴해 7 1
중국이 얼마나 사이버 여론전을하는데 애초에 누가 이익을 보는가를 생각하는습관을가지셈
-
단순히 남녀만 봐도 남자라 그랬다 여자라 그랬다 이게 아니라 그 사람이 잘못한건디...
-
난 여자가 좋음 6 0
예쁘고 마음씨 좋은 여자가 너무 많음.. 그들은 내가 싫겠지..
-
난 여자가 너무너무좋아 2 0
히히
-
씻고 자야지.... 4 0
오늘하루도 정말.... 재미없었어
-
난 여자가 싫음 4 2
과대 해석이 습관인 년들이 너무 많음 그냥 ㅈ같음 살면서 수십번 당한 듯
-
줓밥이긴 하더라 내가 시발
-
오늘은일찍자야겟다 14 0
잘자
-
지금도 개멋있다 생각함
-
대전 goat는 4 0
성심당인가요 카이스트인가요
-
곧 양자암호 나오면 그뭐냐 검열도 불가능해지긴할걸 7 1
마지막 발악이긴해
-
어차피 페미 아닌 여자없음 4 5
한남티 안나는 남자도 없고.. 그냥 한남 한녀 예쁜 사랑하면되는것임 ㅇㅇ
-
시대 강사 개별 컨텐츠는 안 필요하고, 시대 공통 컨텐츠만 구매하고 싶은데 개별...
-
카톡 오픈챗 사진 보낼때마다 0 0
검열당하는거 ㄹㅇ 중국 다된거같음..
-
진실과 진리의 차이는 무엇인가 9 1
ㅈㄱㄴ
-
아 4 1
같이 고대가고싶다 포에버 듣는데 고뽕이 마구마구ㅛㅂㅕㅂㅅㅂ 눈물을머금고고잠을쳐다봣어...
-
프리렌도 아청법 걸리나 4 0
ㄹㅇ이가
-
아청법 그 드립 생각나네 4 3
어린이 보고 서면 아청법 안 서면 민식이법
-
알페스가 ㄹㅇ 척결대상이지 4 1
이것부터 막아야 됨 얘가 훨씬 사회적으로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얘는...
-
으 콧물 너무 나와서 미치겠다 15 3
기숙사 학습실 친구들아 미안하다…신경쓰이겠다
-
성인물을 2D애니로 대체 누가 봄 현실이 아니잖아
-
무물보 8 2
고능아 등장!
히든카이스
설맞이
그거 어때요? 좀 어렵기도 하던데 어느정도 학습레벨일 때 풀면 좋아보임?
퀄 좋아요. 전 2-3등급 진동할때 풀어봤는데 저하고 잘맞았음
4의규칙 시즌1
적당히 어려운 수학 4점 난이도 문제풀이 훈련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시즌1,2구분은 사라지고 화룡점정인가 생긴거 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