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칼럼] 고1도 풀겠다 9 4
23년 건대 논술 5번 문항 3-1 내신의 마무리를 해야 하지만 슬슬 내신을 챙기는...
-
버거갓ㅋㅋㅋ 2 2
어느동네 xxxx버거갔더니 나름 조금 멀리서 행차했는디..키오스크 잠깐 만지다...
-
걍 궁금함
-
꺼억
-
한 번 갈때 몇 시간 쓰세요? 은근 시간 잡아먹네
-
https://orbi.kr/00078583930
-
수학 기출문제집 추천 2 0
3~4목표로 하는데 수1,2 기출문제집 뭐푸는게 좋을까요??
-
남자가 너무 좋음 5 1
안기고 싶다
-
학교서 오르비하기 2 0
흐흐
-
아점으로는 국밥이다 으하하 8 1
으하핳 돼지국밥 먹어야지
-
경제는 현역들 진짜 걱정되네 6 3
5모랑 6평 보니까 자칫하다 현역들 수능에서 쓸려 나갈 듯
-
멘헤라도 똥을 쌈? 2 1
우걱우걱
-
어제 낙폭만큼 반등 못하고 제한된 반등이 이뤄지는데 코스피는 외인은 여전히 매도...
-
와 무슨 날인가 1 1
수퍼비와도 백점나옴 ㄷㄷ
-
시험지 꺼낼때 편함
-
경제 하시는 분 있나요 9 3
인강 잘 가르치시는 분 잇나여?? 좀 오래걸려도 정확하고 세세하게 가르쳐주시는 분이 필요함….
-
님들 여기서 과외 선생님 구해도 되냐 11 1
?? 규정상 어긋나나?? 내가 학생으로 국어 과외 쌤 좀 구하고 싶은데
-
사격이다 3 0
아군 중지 적군 약지








좋내여 ..
별빛구름 공부 인증이다열등감드러서우러써
영어도 달리기 시작하셨군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쉬어가는 날도 있는 거죵

지금 5일째 쉬는거 같은데 이거 맞아요??어… 쉬어가는 주도 있는 거죠..?
고트
6모 잘봤으니 괜찮음
어려운데
오늘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