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N제 회독하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7050
나는 그냥 틀린거&오래 걸린거&야매로 푼것 들만 쭉 다풀고 다시 풀고 넘어가는데 괜찮나요?
3 4 5섶 88 82 81이고 6모 92인데 더 못 올리는 이유가 제 공부법에 문제가 있는 걸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어그로는 이렇게 끄는거다잉
-
장학 절대 못 받겠네 0 0
뭐이리 적게 주는 것이냐
-
나 진짜 빨간약 제대로 먹음 10 4
ㅅㅂ 물2 3등급 빼고 아무 사탐 1등급 넣어봣는데 고대가 왜 되냐
-
확실히 수능 다가오니까 책값이 0 0
많이 깨지네
-
나 너무 착한듯 10 5
30분동안 다른사람 고속성장봐줌
-
대학교 한학기 체험 4 0
과나 동아리 활동 암것도 안하니까 그냥 학원다니는느낌이었음
-
공중 산책의 sos 3 0
바다 속 열차에 떨어진 눈물 같은 건
-
15일차 5 2
국어 주간지 벅벅 수학 공통 주간지 벅벅벅 수학 저번 주 오답 안했음 이런 BTK...
-
생윤 황분들 5 0
롤스 입장에서 정당한 시민 불복종이 반드시 양심적 행위인 것은 아니다<< 이거 틀린 말인가여
-
8번문제 저는 0 0
아리스토텔레스가 노예는 빼고 이거땜에 1번찍고 틀렸는데
-
ㅅㅅ는 모텔가서 해라 5 1
월요일에 시발 뭐하는 짓거리냐
-
디저트 투표 좀 0 0
-
국어 실모반은 1 0
두각에 이감 모의반 밖에 없나요??
-
사회계약론 goat ㄷㄷ
-
요즘 이 사람 어디서 뭐함 10 0
정시의벽
-
서울대생분들 4 0
젠슨황 직접보니까 어땠음
-
과기훌리데이 5 5
코치조데이
-
철학과가 있는 대학이 진짜래 4 4
왜냐면 철학과를 유지한다는게 학문을 연구하는 기관으로써 마지막 자존심이래
-
사문 도표특강 9 1
재수생이고 사문 기출 거의 끝나가는데(지구하느라 많이 밀렸음) 도표특강 필수인가요?...
-
옯만추 해보긴 했는데 옯만추하는 친구를 우연히 마주쳐서 옯만추됨 2 0
인터넷 망령들이 아니구나 했음 ㅇㅇ
풀고 똥휴지로 씀
N제는 일회용이 맞음 ㅇㅇ
걍 오답만 하고 버리면 될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