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6모 수학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6331
준킬러를 아예 안락사시켜버림;;
![]()
22번도 킬러라 부르기엔 너무 쉬웟고
9-11번은 그냥 3점급 문제를 점수만 바꿔서 출제하고
14번 거의 260914급 난이도에 13번까지 쉬4급으로 내버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모 문학 0틀인데 0 0
문상추 바로 가도 문제없겠죠??? 좀 불안하긴 하네요
-
공부기록(65) 14 2
-
인생 최대점수맞고 히히 하면서 들어오면 내 최고점수가 누구한테는 개망한 점수고...
-
6모 기하는 ㅈㄴ 어렵게 내야지 15 2
그래야 확통런으로 생2보다 응시자 수 낮아지지. 수능날에는 쉽게 내서 엿 먹이고 ㅇㅇ
-
진짜 공부의욕 다 떨어진다 5 0
중간안치고 매주 쪽지시험 + 기말로 평가할 예정이었는데 학생들 의견을 수렴해서 기말...
-
기하 기출 문제집 ㅊㅊ 좀 해줘요 우리 기하러들 16 0
ㄱㄱ
-
혹시 제성적 고속으로 돌려주실분 24 2
컴터도 없고 pc방 갈 사정도 안되서 덕코 드림
-
일단 잘생기지 않아서 탈락임 수컷도 탈락인 듯 173 56 235 운동화 중1때...
-
오 3 0
르비
-
본인 인생 꿈인데 평가 좀 8 4
3040대까지 그냥 단칸방에서 와이프랑 오봇하게 살면서 돈 열심히 벌고 투자로 돈...
-
나도 콧볼 볼래 0 0
저거 뭔데
-
내가 8 0
성차별하는 사람은 아닌데 여자작가가 관련된 웹툰은 안보는게 맞다는 결론이 요즘 점점...
-
과탐 연건을단 vs 사탐 아주인하 11 0
정시 의대 어떤게 더 어려울까요? 아주인하는 과탐가산 3%
-
내신 고쟁이 변형 0 0
고쟁이는 변형문제집없나요???ㅜ
-
09(10)들 꼭 열심히 하셈 12 3
오히려 기회의 땅이 될지도 모르는 일임
-
오늘 본것중에 제일 웃긴짤 14 0
-
미적 자작 문제 2 0
-
오뿡이들 내가 열공한 거 알지 ? 14 2
잘자.
-
근데 이번 물2 15번 1 0
개정이후 저런 소재가 최초출제 아닌가 ‘받침대 없이’ ‘3개의 실‘에 의존해서...
-
진짜옯창 한명 앎 10 3
내면의기가채드라고 25년 초에 활동하던 사람 있음
10번=3점, 14번=다른 세트 12번
22번=다른세트 20 21급
22는 개인차 있긴 하더라구요
15가 훨씬 더 물로켓같던데

제가 15번을 틀려버림..님아...

27분남앗는데 검토좀할걸...88단의 기회가 날아가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