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개념 추천좀요 제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4952
6모 기하 21 22 28 30+3점짜리 교과개념 모름 이슈로 의문사해서 81점 존나낮은2
풀이가 많이 정제돼있지 않다는 느낌이 좀 듦 너무 좆같이푼다고해야하나 남들은 다 스킬 안될것같으면 우직하게 계산으로 밀고나가는데 난 어떤 문제던 계산부터 함
그리고 수2는 나형 30은 엥간하면 푸는데 수1은 쉬4도 어어어뭐지 하는것도있음 개념 까먹어서
이번에 고난도 문제가 수열 말고는 대부분 수2에서 출제돼서 그나마 좀 잘본듯 시험지가 ㅈㄴ 본인최적화였음
이정도 실력이면 실전개념 아직 이르다는 사람도있고 딱 실전개념을 하면 된다는 사람도있고 야이시발련아 통통이 개념이나해라는 사람도 있는데 실전개념을 하는 게 좋을까요? 한다면 어떤걸할까요 판서없는거 선호합니다 든든한국밥같은뉴런을할까요?? 아니면 기출을 좀 더 볼까요 마더텅같은걸로?
윤어게인 멸공 부정선거 재선거 오세훈 이재명 시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하나 사야되나 진짜
-
순천약 가고싶은데 0 0
강기본 강기분 새기분 올오카 인셉션 들을거에요 커리어떤가요
-
중앙대 오르막길 어떰뇨 4 1
중앙대 갔으면 오르막길 ㅈ같다고 합법적 반수 ㅆㄱㄴ이었는데
-
동사 6모 컷 4 1
사이트들 전부 48로 예상하던데 47로 내려갈 일은 없을까요…? 대부분 15 틀린거같은데 ㅜ
-
6모 화작이 공통보다 힘드네 3 1
아니 공통1틀인데 화작2틀임
-
6평 22번 아직도 안 풂 1 0
개허수
-
스카 여섯자리 나란히 있는데 1 2
1 3 5 아니면 2 4 6 앉는 게 국룰 아닌가 아침에 오니까 2 5 앉아있더라
-
지금시점에 강기분 어떨까요? 5 1
학고반수하는데 작년은 백분위기준 6평 93 9평 99 수능 94 올해 6평 국어...
-
어쩔수없는거임 0 0
지금은밥먹을시간
-
새로고침 그만 눌러요 0 3
손도 쉬게 해주세요
-
스카이를 원했던 게 아니야 계약학과를 원했던 게 아니야 메디컬을 원했던 것도 아니야...
-
강민철 다상다독 1 1
이미 이감 모의고사 하고있는데 다상다독도 하는게 좋을까요??
-
곧 전역하는데 수능vs편입 0 0
7월 말에 전역하는데 수능과 편입 중에 고민되어 글 남깁니다.서울 사는데 수시로...
-
네모난모네 0 1
y축대칭임
-
상대적 박탈감을 없애기 위해 1등 당첨시 250000XDK를 한명에게 주는 대신...
막줄이 하고싶은 말이죠?
막줄독해 ㄷㄷ
기하 교육청 안풀었으면 풀어보슈
저는10년생이라개정통통이고 기하는내신용이여서저렇게딥하게할필요는없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