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통런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84342
현역 때 확통한 재수생인데 미적을 이번에 282930을 틀려버려서 그냥 확통으로 다시 도망갈까 고민이 됩니다. 6모 확통 풀어봤을 때는 조금 변명이지만 확통을 오랜만에 해서 30번 하나 틀렸습니다. 솔직히 미적 지금 돌리면서도 수능까지 최소 미적 1틀 안으로 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근데 한의대 같은 것도 조금은 고민이 되어서 확통 해도 될지 고민이 큽니다. 대신 확통 선택하면 수능까지 공부 했을 때 확통은 한문제도 안틀릴거 같긴 합니다. 현역때도 모든 모고에서 다 맞췄습니다.
그리고 공통은 21 22 틀렸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먼가햇는데 2 1
번아웃이온듯 음
-
제자 1명 기하런시킴 5 1
이제부터 기하응시자 10133명에서 10134명임 확통 26 27 28 29 30...
-
국수영 각각 하나씩만
-
인스타 4 0
본계 맞팔했던 사람중에 ㅈㄴ 이쁘고 간간히 디엠했던 사람 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계정이 안 뜸..
-
나르샤 실전분석서 vs 어댑터 4 0
6모 기준 10분 남기고 50이고 윤성훈쌤 풀커리 타고 있습니다. 십지선다 7월...
-
6모 88 n제 추천 1 1
4월에 시작한 반수생인데 미적 22 29 30 틀 지금 스블 거의 다 들어서 n제를...
-
20대가 사라지는중 2 2
안더ㅣㄴ다
-
작년 현역 때는 확통 (27)282930 못 풀어서 1년 내내 백분위 80을 넘기지...
-
불미적 + 물기하 = 3점 4 0
2606
-
한달은 가야되나
-
막 불빛이 파라라라ㅏ락 나오고 가로등 빛보면 오색빛깔 존나 예쁨
-
거울속에는소리가없소 0 0
저렇게까지조용한세상은참없을것이오
-
입시 관련 글 단 한 개도 안쓰고 하루종일 정치 글만 쓰는건 쫌 보기 불편하긴함 여긴 입시 커뮤라고
-
자라 2 0
서방님이 자야 나도 자요
-
이거 탈모임?
-
수학 풀때만 생각이란걸 함
-
22번 삼차함수 개형 3 1
Feat. 3차원 공간도형에서 구사
-
차단당했나
-
이제 기생집이나, 미친기분으로 기출 공부하려는데 많이 늦나요...?? 기출문제집 추천 부탁드려요
-
헌포랑 구디별밤 4 0
한번도 안 가봤는데 어떰 클럽은 진짜 시끄러워서 고막 나갈거 같음
목표가 어디신가요
한의대 아니면 서울대 인문/상경이 목표입니다
확통해도 딱히 상관 없는 곳들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론 추천드립니다
28맞은 표본이면 확통해요 잘하시는디
확통은 현역때도 거의 모든 사설이나 모고에서 맞추긴 했어요. 감사합니다